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페루 엘살바도르 한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방송 보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보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페루와 평가전을 치릅니다. 이어서 엘살바도르와의  경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국가대표 축구팀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국 페루 축구 중계

위르겐 클린스만(59)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6일 오후 8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페루를 상대로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이 경기를 시청하시려면 인터넷을 통해서 보시거나 TV를 통해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TV중계는 TV조선을 이용해보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시려는 분들은 TV조선 온에어를 이용해보시거나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보기

 

경기를 앞두고 대한축구협회(KFA)는 페루전 대한민국의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한국은 손흥민 대신 주장 완장을 찬 골키퍼 김승규를 필두로 이강인, 오현규, 황희찬, 원두재, 이재성, 황인범, 이기제, 안현범, 박지수와 정승현이 선발로 나선다. 손흥민은 벤치에서 시작합니다.

 

한국 엘살바도르 축구 중계 방송

한국과 엘살바도르 축구 중계방송도 위의 시청방법처럼 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페루와의 친선경기 선발 명단 공개

한국 축구 대표팀은 페루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KEB하나은행 초청 국가대표팀 친선경기는 16일 오후 8시에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클리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다음과 같은 선발 선수들로 전반전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김승규, 안현범, 박지수, 정승현, 이기제, 이재성, 원두재, 황인범,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

 

 

 

한편 김진수, 김주성, 박용우, 손흥민, 조규성, 송범근, 손준호, 황의조, 나상호, 문선민, 조현우, 설영우, 홍현석, 박규현은 벤치에서 시작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손흥민은 스포츠 탈장 수술로 인해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결장 소식은 경기 전부터 전해져 왔습니다.

한국과 페루의 경기 중계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대표팀은 페루와의 경기 이후에도 엘살바도르와의 경기를 오는 20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