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중계 무료 보기 (한국 카메룬 축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 대한민국과 코스타리카, 한국과 카메룬의 경기가 연이어 펼쳐지게 됩니다.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v, 스마트폰, pc 모두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중계 방송 보기

월드컵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으로 대한민국과 코스타리카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9월 23일 20시부터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될 이번 경기는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의조 등 해외파까지 모두 총 출동하는 최종점검 성격의 경기 입니다. 한국과 코스타리카 경기 중계방송은 아래 중계 사이트를 확인해보시면 쉽게 무료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방송 무료

한국과 코스타리카 경기 중계방송은 tv조선을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tv를 이용해 쉽게 경기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tv가 없는 경우는 핸드폰 또는 pc를 이용해보시면 쉽게 경기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채널에서는 대한민국과 코스타리카의 경기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과 카메룬의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시청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 채널 : http://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tv조선 온에어는 위의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시면 바로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고화질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이니 다른 시청방법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 무료 시청 방법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중계도 하고 있으니 잘 활용하면 여러 경기를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래 시청방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축구] - 쿠팡 플레이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명단

이번 평가전에 소집된 축구 국가대표팀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GK - 김승규, 송범근, 김동준
DF -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김태환, 윤종규, 조유민, 홍철
MF - 권창훈, 나상호, 백승호, 손준호, 손흥민, 양현준,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정우영, 황인범, 황희찬
FW - 조규성, 황의조

 

 

조현우 선수는 안타깝게도 부상으로 인해 이번 선발에서 김동준 선수로 대체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카메룬 축구 중계방송

대한민국과 코스타리카의 축구 평가전이 끝나고 나면 이어서 카메룬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9월 27일(화) 20시부터 펼쳐질 이번경기는 역시 tv조선과 쿠팡플레이를 이용해 시청해보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