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방송 (대한민국 국가대표 중국 우즈벡 일본 이란)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중국 우즈벡 일본 이란 등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방송 보기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방송 시청안내입니다. 한국과 중국의 8강전 한국과 우즈벡의 4강전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국가대표 중계 채널

kbs, sbs, mbc, spotvnow, tv조선, 아프리카티비 등 여러곳에서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 방법은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참고해보시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 대진표 2023년 10월 1일, 아시안게임 축구 8강 대진표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축구 대표팀이 격돌하며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도 상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이번대회의 8강 대진표를 살펴보겠습니다.

 

1. 우즈베키스탄 vs 사우디아라비아 일자: 2023년 10월 1일 일요일 시간: 16:00

경기장: 황룽 스포츠 센터 경기장

 

2. 이란 vs 홍콩

일자: 2023년 10월 1일 일요일 시간: 20:30

경기장: 상청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

 

3. 일본 vs 북한

일자: 2023년 10월 1일 일요일 시간: 20:30

경기장: 샤오산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

 

4. 중국 vs 대한민국

일자: 2023년 10월 1일 일요일 시간: 21:00

경기장: 황룽 스포츠 센터 경기장

 

 

 

대한민국 축구 중계 보기

중국과 대한민국의 경기는 밤 9시로 가장 마지막 경기가 시작되며, 북한과 일본, 그리고 한국과 중국 사이의 경기로 이루어집니다. 이런 흥미진진한 경기는 많은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조별리그 세 경기에서 16골을 넣어 16강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에서도 5골을 추가로 넣으며 4경기 동안 21골이라는 압도적인 골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 중 최고의 기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대팀은 8강까지 실점 단 한 점도 남기지 않고 진출하여, 남은 8강과 4강, 그리고 결승까지 가뿐히 이겨서 금메달을 꼭 따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일정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오늘(1일) 밤 9시에 중국 항저우의 황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홈팀 중국과 8강전을 벌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대회 3연패를 노리며 조별리그부터 16강전까지 21골을 넣고 1골만 실점하는 압도적인 전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홈팀 중국은 이번 대회에서 강력한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필사적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되며, 대표팀은 최대 고비를 맞고 있습니다.

만약 대표팀이 중국을 꺾고 준결승에 진출하게 된다면, 우즈베키스탄과 사우디 아라비아 경기 승자를 상대로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숙적'인 일본을 비롯하여 북한, 이란, 홍콩 가운데 한 팀과 맞붙게 됩니다.

한편,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야구 대표팀은 저녁 7시 30분에 항저우 인근 사오싱 야구장에서 홍콩을 상대로 B조 조별리그 1차전을 치릅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홍콩에 이어 내일 이번 대회에서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꼽히는 대만과 맞붙게 될 예정입니다. 대만을 제압하면 아시안게임 4연패가 한결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채널 바로가기

 

https://sports.kbs.co.kr/

 

KBS 스포츠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sports.kbs.co.kr

https://ag2022.sbs.co.kr/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 SBS

 

ag2022.sbs.co.kr

https://2022asian.imbc.com/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 만나면 좋은 친구 MBC

방송예정

2022asian.imb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