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방송 보는법 (한국 칠레 파라과이 국가대표 축구)

대한민국과 브라질, 한국과 칠레, 대한민국과 파라과이 축구 중계 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tv, pc, 핸드폰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친선전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이 골을 기록하기를 바라며 한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방송 시간과 일정 장소 등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방송 보기

대한민국과 브라질 축구 중계 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이번에 평가전을 치르게 되는 두 팀의 맞대결이 정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도 이 경기에 선발 출전 할 것으로 예상되고 브라질의 네이마르 등 유명 선수들이 총 출동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매치업의 중계방송은 아래 방법을 참고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방송 보러가기 >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바로가기

한국과 브라질은 6월에 열리는 A매치 4연전에서 첫 경기로 만나게 됩니다. 6월 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 중계방송은 TV조선을 통해서 생중계방송이 됩니다.

 

TV조선 온에어를 통해서 이번 경기들을 생방송 라이브 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팀 친선전 중계권을  TV조선에서 가져갔기 때문에 이번 중계는 티비조선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긴 하지만 화질이 조금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좋은 화질로 시청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것도 좋겠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방송은 매번 중계하는 곳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과 브라질의 경기를 비롯해 한국과 칠레, 한국 파라과이 경기 중계 방송은 모두 친선 A 매치 경기로 중계권이 TV조선에 있습니다. 이때문에 한국과 브라질의 경기중계를 온라인으로 보시고자 하는 분들은 위 방법을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COUPANGPLAY를 이용해보면 축구 국가대표팀 온라인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 무료

 

 

한국 칠레 축구 중계

한국과 칠레의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도 이어서 펼쳐지게 됩니다. 피파랭킹 29위인 우리나라보다 한단계 높은 28위를 기록중인 칠레는 월드컵 남미예선에서 7위를 기록하며 본선 진출은 실패하였지만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여온 팀이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는 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과 칠레 축구 중계방송은 6월 6일 오후8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을 보시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해보면 좋겠습니다.

 

[축구] - 쿠팡 플레이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대한민국 파라과이 중계 방송

대한민국과 파라과이 축구 중계 방송은 6월 10일 오후 8시에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도 역시 위에서 안내한 방법과 동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중계방송 보는 방법안내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파라과이 중계 방송 보러가기 >

 

파라과이의 랭킹은 현재 50위로 남미예선에서 8위를 기록하며 본선진출에는 실패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남미의 전통적인 강호인 만큼 만만한 상대는 아니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티켓 예매 방법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한민국과 칠레, 한국과 파라과이의 경기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과는 다르게 국가대표 경기 티켓예매는 PLAY KFA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보실 수 있습니다.

 

PLAY KFA

자세한 예매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티켓 예매 바로가기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 6월 2일 목요일 20:00 - 한국 vs 브라질 (서울 월드컵 경기장)
  • 6월 6일 월요일 20:00 - 한국 vs 칠레 (대전 월드컵 경기장)
  • 6월 10일 금요일 20:00 - 한국 vs 파라과이 (수원 월드컵 경기장)
  • 6월 14일 화요일 20:00 - 상대와 장소 미정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GK(4명) -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현대), 송범근(전북 현대), 김동준(제주 유나이티드)

DF(10명) -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 권경원(감바 오사카), 김문환, 김진수, 이용(이상 전북 현대), 박민규(수원 FC), 정승현(김천 상무), 조유민(대전 하나 시티즌), 홍철(대구 FC)

 

MF(12명) - 권창훈, 고승범(이상 김천 상무), 김동현(강원 FC), 김진규, 백승호, 송민규(이상 전북 현대), 나상호, 황인범(이상 FC 서울), 손흥민(토트넘), 정우영(알 사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황희찬(울버햄튼)

 

FW(2명) - 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