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리버풀 아스날 중계 무료 보는법 (손흥민 골 영상)

토트넘과 리버풀, 토트넘 아스널 경기가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에서 멋진 승리를 거둔 토트넘이 이번에는 리버풀과 아스널을 만나게 됩니다. 손흥민 골이 계속 이어지게 될지 기대되는 가운데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한 토트넘의 승리도 기대가 됩니다.

토트넘 리버풀 중계 방송 무료 보기

토트넘과 리버풀 경기 중계는 5월 13일(금) 치뤄지게 됩니다. 올시즌 막강한 전력을 갖추고 있는 리버풀인 만큼 승리가 쉽지는 않을 수 있지만 최근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는 손흥민의 활약이 있다면 승리 가능성도 꽤 있어 보입니다. 토트넘 리버풀 경기 중계방송은 spotvnow, spotv를 통해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바로보기 >

spotvnow 바로보기 >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토트넘에서 활약중인 손흥민의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보는 방법은 아래에도 잘 나와있습니다.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 등을 이용해보시면 tv, 스마트폰, pc 모두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아스날, 토트넘 리버풀 중계 모두 시청가능합니다.

 

 

다른 시청방법으로는 coupangplay를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축구] -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토트넘 아스널 중계 방송 보기

토트넘과 아스널은 막판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한 4위싸움이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가운데 토트넘과 아스널이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됩니다.

 

토트넘 아스널 중계 보기

토트넘과 아스널의 경기는 5월 13일(금) 03시 45분에 시작됩니다. 챔스 진출을 위해서 꼭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경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도 위 방법과 동일합니다.

 

토트넘 아스널 중계 바로보기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중계 하이라이트 보기

 

프리미어리그 중계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naver에서 제공하고 있는 영상으로 프리미어리그 최신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 골 영상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vod/index?category=epl 

 

한바탕 난리났던 주말 PL '강등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스포츠타임]

핫클립

sports.news.naver.com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셔도 최신 하이라이트 영상 및 최신 현지 소식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