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방법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칠레 파라과이)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방법과 가격 정보입니다. 대한민국과 브라질, 한국과 칠레, 파라과이와 차례대로 6월에 a매치를 치루게 됩니다. 이번 경기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이 확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방법, 가격,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중계 시청 방법 등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평가전 안내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예매

 

이번 대한민국과 브라질 축구 경기는 2022년 6월 2일(목)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뤄지게 됩니다.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등 유럽파가 총 출동하게 될 경기로 예상됩니다. 브라질 또한 월드컵을 준비하는 차원에서 상당히 수준높은 선수들이 많이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민국과 브라질, 한국과 브라질의 축구 평가전에 이어서는 대한민국과 칠레, 대한민국과 파라과이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하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경기는 6월 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뤄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 티켓팅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에서 예매 방법, 가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kfa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수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바로가기

대한민국과 브라질 축구 대표팀 평가전 경기 티켓팅은 playKFA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해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바로가기 >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매 방법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예매는 KFA 웹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PLAY KFA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되는 시기가 정해져 있으니 미리 접속해보시면 확인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PLAY KFA

PLAYKFA 홈페이지에서는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지만 접속자수가 많을 경우 접속지연이 일어나기도 하기 때문에 빠른 선점이 중요합니다. KFA(www.playkfa.com)에 접속해보세요.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평가전 경기장 좌석

대한민국과 브라질 축구 평가전은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좌석은 프리미엄존 A, 프리미엄존 B, 프리미엄존 C, 스카이펍 A, 스카이펍B 1등석, 2등석, 3등석, 레드존, 장애인 휠체어석으로 구분됩니다.

서울 월드컵경기장 좌석

 

 

 

 

대한민국 브라질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티켓 가격

 

대한민국 브라질 티켓 예매 가격

상암 월드컵경기장 A 매치 가격정책입니다. 구역별로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위 가격에서 조금 더 비싸질 수 도 있습니다. 확정 가격이 나오게 되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칠레 예매 / 한국 파라과이 티켓

대한민국과 칠레, 한국과 파라과이 축구국가대표 평가전 경기 역시 티켓 예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매 방법은 위와 동일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보는 방법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축구 중계를 시청하시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