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챔피언스리그 8강전 대진표와 중계 안내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 대진표와 중계 안내입니다. 어느덧 챔피언스리그도 리그 종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최고의 유럽클럽팀을 가리기 위한 챔피언스리그 8강전이 이제 시작됩니다. 그동안 많은 경기를 통해 걸러진 최고의 팀들이 펼치는 축구경기의 진수를 맛볼 수 있을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8강전 대진표, 중계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 챔피언스리그 중계 안내

이번시즌 챔피언스리그 중계는 스포티비나우와 스포티비온을 통해 중계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8강전 역시도 spotvnow spotvon을 통해서 중계방송이 이루어집니다. 아쉽게도 spotv채널에서는 재방송만 하고 있기 때문에 라이브 방송을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나우 또는 스포티비온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축구] -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2020-2021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축구팬들의 최고의 축제라 할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가 이제 곧 시작하게 됩니다. 20-21시즌 챔피언스리그도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에 많은분들이 기대할만한 매치가 조별리그부터 여려 경

cunsum.tistory.com

 

 

2021 챔피언스리그 8강전 중계 보기

이번 8강전의 대진표와 함께 중계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전 대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알마드리드와 리버풀, 맨시티와 도르트문트, 바이에른뮌헨과 psg, 포르투와 첼시 이렇게 맞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한국 시각으로 2021년 4월 7일~8일에 걸쳐 1차전이 열리며, 4월 14~15일에 걸쳐 2차전이 열리게 됩니다.

 

2020-2021 챔피언스리그 8강전 대진표

 

 

우리나라시간으로는 새벽 4시에 경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보기는 쉽지 않은 시간대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해외축구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 시간대에 어느정도 익숙해져 있을 듯합니다. 

 

 

챔피언스리그 4강전

 

챔피언스리그 4강전은 바이에른뮌헨과 파리의 승리팀과 맨시티와 도르트문트의 승리팀이 맞붙게 됩니다.

또한 레알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승리팀과 포르투와 첼시의 승리팀이 4강전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보는곳

구글,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스포티비를 통해 시청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또는 유럽챔피언스리그 운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하이라이트 시청이 가능합니다.

관련 홈페이지 입니다.

 

www.uefa.com/uefachampionsleague/

 

UEFA Champions League

The official site of the world's greatest club competition; get news, statistics and video, and play great games.

www.uefa.com

www.uefa.com/uefachampionsleague/video/0267-11d5601e64d9-0dd5cf270d6e-1000--meet-the-last-eight/

 

Meet the last eight | UEFA Champions League

The official site of the world's greatest club competition; get news, statistics and video, and play great games.

www.uef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