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중계 엘클라시코 전적 프리뷰

엘클라시코 중계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엘클라시코 중계가 다시 한번 열리게 됩니다. 축구에서 가장 큰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두팀간의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레알과 바르셀로나의 맞대결은 또한번 축구팬들을 설레게 만들것 같네요.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중계 안내

이번경기는 4월 11일(일) 우리나라시간으로 새벽 4시부터 펼쳐지게 됩니다. 라리가 30라운드 경기로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 모두 놓칠 수 없는, 그리고 질 수 없는 한판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경기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중계를 보는 방법은 spotv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spotvnow에서 라이브로 생중계가 될 예정입니다.

 

엘클라시코 중계

엘클라시코 중계를 시청하는 다른 방법은 spotvnow를 이용하는것 이외에도 해외 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해외중계사이트는 우리나라 해설을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언어장벽이 좀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이외에도 축구 해외중계, 엘클라시코 중계,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중계 등으로 검색해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스포티비 정식 중계를 추천드립니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생중계 예고

11일 일요일 새벽, 이번 시즌 마지막 엘 클라시코가 열리게 됩니다.

지난해 10월 펼쳐진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원정팀 레알 마드리드가 바르셀로나를 3대 1로 누르면서 승리하였습니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29경기를 치러 승점 63점을 얻었고, 바르셀로나는 28경기 62점으로 레알을 바로 뒤쫒고 있습니다. 전통의 라이벌전인 것은 물론, 치열한 2, 3위 싸움으로 치열한 한판승부가 펼쳐질것 같습니다.

 

 

최근 분위기가 매우 좋은 레알마드리드입니다. 레알은 현재 11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직전 두 경기에서 무려 10골을 몰아친 바르셀로나. 두 팀이 벌일 ‘지상 최대 축구 전쟁’ 엘 클라시코는 11일 일요일 새벽 4시 독점 생중계됩니다.  

 

바르셀로나 레알 하이라이트 시청

엘클라시코 경기가 끝나고 나면 하이라이트 영상을 spotvnow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조금기다려보면 유튜브와 포털사이트에도 올라오기 때문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라이브 생방을 보는게 좀 더 재미있는건 사실입니다.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스포티비나우는 프리미엄이용권과 베이직이용권으로 나눠집니다.

이용권 가격은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14900원, 베이직이용권은 7900원입니다.

스포티비나우 이용 방법은 아래글도 참고해보세요.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법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법

이번시즌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중계를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권 계약으로 이제는 스포티비나우 spotv now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네요. 핸드폰이나 pc

cunsum.tistory.com

 

 

 

최근 엘클라시코 전적

최근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엘클라시코전적은 위와 같습니다. 거의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치고 있네요. 작년에 만났던 2경기에서는 모두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바르셀로나가 연패를 끊어낼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지상최대의 축구쇼라 불릴만큼 인기있는 엘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경기는 정말 많이 기대가 되네요. 

즐거운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엘 클라시코 ( 스페인어: El Clásico ) 또는  클라식 ( 카탈루냐어: El Clàssic )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최대 라이벌인 FC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더비 경기를 이르는 말이다. 본래 의미는 전통의 승부 이다. 매년 국제적으로 시청률이 가장 높은 축구 경기로 잘 알려져 있다

출처 : ko.wikipedia.org/wiki/%EC%97%98_%ED%81%B4%EB%9D%BC%EC%8B%9C%EC%BD%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