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멸의칼날 무한열차 넷플릭스 2기 방영은 언제?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

 

이번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열차편이 나오면서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로도 시청할 수 있는 귀멸의칼날을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까지 스포를 최소화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두 달려보세요.

 

 

 

넷플릭스 귀멸의칼날 시청

 

 

귀멸의 칼날 3기 2기 무료 다시보기(넷플릭스, 애니맥스, 라프텔)

 

귀멸의 칼날 3기 2기 무료 다시보기(넷플릭스, 애니맥스, 라프텔)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이 마무리되었네요. 이어서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편도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귀멸의 칼날 팬이라면 많이 기대가 되는게 사실입니다. 귀멸의칼날 2기 환

cunsum.tistory.com

 

넷플릭스 귀멸의칼날은 총 26화로 제작되었고 회차당 약 20분정도의 러닝타임을 갖고 있어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전체 순서 정리]

1) 귀멸의 칼날 1기 (2019년)

: 원작 1권~7권

2)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2020년)

: 원작 8권

3) 귀멸의 칼날 2기 (2021년 예정)

: 원작 9권

 

<함께 보면 좋은글>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과 가격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과 가격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의 종류와 가격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상황인데요. 넷플릭스만큼 좋은 ott플랫폼도 찾기 어려운 만큼 거

cunsum.tistory.com

 

귀멸의 칼날 만화책 보는 방법

E북으로는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 등에서 감상하실 수 있고, 종이책은 그냥 네이버에 귀멸의 칼날 만화책 세트로 검색해보시면 한국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프리뷰

귀멸의 칼날은 피에 굶주린 혈귀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고 여동생마저 저주에 걸려버린 가혹한 운명의 사실을 끊고 세상에서 혈귀를 멸하려 나선 탄지로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연출력이 상당히 뛰어나서 원작 만화보다 더 뛰어난 퀄리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2.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2021. 1월~3월 상영중)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이며 곧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작품입니다.

본편 1기와 이어지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1기를 달리신 분들은 꼭 챙겨봐야할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2기와도 이어지게 됩니다.

 

탄지로(+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무한열차에 탑승한 주(기중)인 렌고쿠와 합류하여, 이 사건을 조사하고 혈귀와 싸우는 내용입니다.

 

 

 

 

 

 

3. 귀멸의 칼날 2기 : TVA 시리즈 (2021년 4분기 예정됨)

 

다음 작품은 귀멸의칼날 2기로 21년 4분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유곽편이 제작될 예정이며 음주우즈 텐겐을 주축으로 혈귀와의 전투가 이뤄집니다. 또한 대장장이 마을을 에피소드로 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입니다.

 

 

 

귀멸의 칼날 원작

귀멸의 칼날 원작은 만화로 제작되었으며 총 23권 205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지난해 완결이 난 작품이기도 합니다.

2기까지 나오는 분량은 원작9~10권정도 입니다. 앞으로도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겠네요.. 

기다리는 분들은.. 기다리다 지칠지도...모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과 가격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과 가격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의 종류와 가격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상황인데요. 넷플릭스만큼 좋은 ott플랫폼도 찾기 어려운 만큼 거

cunsum.tistory.com

 

 

 

귀멸의 칼날 1기 스토리


1화 잔혹 23분
어째서 내게 이런 일이? 마을에서 숯을 팔고 산속 집으로 돌아온 탄지로. 그 하룻밤 사이 가족은 혈귀에게 몰살되고, 숨이 붙어 있는 동생마저 어제와 다른 모습이 되었다.

2
육성자 우로코다키 사콘지
23분
네즈코를 바구니에 숨겨 토미오카 기유가 알려준 사기리산으로 향하는 탄지로. 그러나 한밤중 숲속의 사당에서 다시 위험한 냄새가 풍겨온다. 그날과 똑같은 피비린내가.

3
사비토와 마코모
23분
귀살대 선별 시험을 위해 탄지로가 본격적으로 훈련을 받는다. 탄지로의 실력이 늘수록 연습용 함정은 몇 배 더 살벌해지는데. 이러다 시험을 보기도 전에 죽는 거 아냐?

4
최종 선별
23분
드디어 최종 선별이 시작됐다. 합격 조건은 혈귀들이 우글대는 산에서 7일 동안 살아남는 것. 물론 탄지로도 여기에서 죽을 생각은 없다. 기다리고 있을 네즈코를 위해서라도.

5
자신의 철
23분
7일간의 사투가 막을 내리고 마침내 아침 해가 뜬다. 최종 선별의 합격자, 아니 생존자는 불과 네 명. 그리고 살아남은 탄지로에겐 혈귀 사냥꾼으로서 첫 임무가 주어진다.

6
혈귀를 데려온 검사
23분
귀살대 대원복과 일륜도로 무장한 탄지로. 매일 밤 소녀들이 실종된다는 북서쪽 마을로 향하고, 그곳에서 연인을 눈앞에서 잃고 폐인이 되어가는 카즈미란 남자를 만난다.

7
키부츠지 무잔
23분
셋으로 분열된 혈귀를 쫓아 탄지로가 혼자 늪으로 뛰어든다. 물속은 놈들의 영역. 그러나 탄지로에게도 수중에서 시전할 필살기가 있다. 자, 냄새가 온다. 전 집중 호흡!

8
환혹의 피 냄새

환혹의 피 냄새
23분
이번 임무의 무대는 도쿄다. 화려한 도시의 불빛과 군중 속에 혈귀가 숨어 있다는데. 그리고 놈의 냄새를 맡는 순간, 탄지로는 필사적으로 찾던 가족의 원수임을 직감한다.

9
색실공 혈귀와 화살표 혈귀

색실공 혈귀와 화살표 혈귀
23분
주술로 가려 놓은 벽을 부수고 타마요와 유시로의 은신처를 습격한 혈귀 한 쌍. 키부츠지 무잔의 피를 나눠 받은 부하라더니, 이놈들 냄새부터 다르다. 강적이 틀림없어.

10
언제나 함께 있어

언제나 함께 있어
23분
적의 목을 벴지만 탄지로의 위기는 계속된다. 한편 스사마루와 일대일로 맞서는 네즈코. 색실 공을 주고받으며 죽음의 랠리를 시작한다. 조심해, 실수하면 발목이 날아간다고.

11
장구의 저택

장구의 저택
23분
다음 임무를 위해 남남동쪽으로 향하는 탄지로. 길 한복판에서 여자에게 추태를 부리는 남자와 마주친다. 어라, 저놈도 귀살대 대원복을 입고 있네. 내가 아는 얼굴이던가?

12
멧돼지는 이빨을 드러내고 젠이츠는 잠이 든다

멧돼지는 이빨을 드러내고 젠이츠는 잠이 든다
23분
혈귀가 장구를 칠 때마다 방이 회전하는 저택에 탄지로가 갇혀 버렸다. 진퇴양난의 순간 난입하는 멧돼지 가면 검사. 두 자루의 일륜도를 쥔 이 남자는 적인가, 아군인가?

13
목숨보다 소중한 것

목숨보다 소중한 것
23분
탄지로가 저택의 주인 쿄우가이를 상대로 고전한다. 놈의 장구 소리가 빨라질수록 더욱 거세지는 공격. 하지만 잊지 마라, 탄지로. 네가 꺾이는 일은 절대로 없다는 것을.

14
등꽃 가문의 집

등꽃 가문의 집
23분
혈귀의 저택을 탈출하자마자 탄지로가 본 것은, 멧돼지 가면 검사에게 얻어맞으면서도 네즈코가 있는 상자를 지키고 있던 젠이츠였다. 멧돼지 네 이놈, 당장 멈추지 못할까!

15
나타구모 산

나타구모 산
23분
다음 목적지는 북북동쪽의 나타구모산이다. 우여곡절 끝에 젠이츠, 이노스케와 일행으로 행동하는 탄지로와 네즈코. 그런데 이 산, 이상하게 거미줄이 많은 것 같지 않아?

16
자신이 아닌 누군가를 앞에

자신이 아닌 누군가를 앞에
23분
거미줄에 조종당하는 귀살대 대원들과 싸우는 탄지로와 이노스케. 검사들을 다치지 않게 하면서 움직임을 저지할 방법이 필요하다. 과연 숲속에서 탄지로가 생각해낸 묘수는?

17
한 가지 일에 끝장을 봐라

한 가지 일에 끝장을 봐라
23분
나타구모산의 어미 혈귀를 쓰러뜨린 탄지로는 키부츠지의 직속 부하 십이귀월이 이 산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놈의 피를 얻으면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다고!

18
가짜 인연

가짜 인연
23분
탄지로와 이노스케가 이번에는 아비 혈귀와 맞선다. 2 대 1인데도 놈의 괴력 앞에선 속수무책. 결국 멀리 날아가 버린 탄지로는 우연히 착지한 곳에서 혈귀 남매를 만난다.

19
히노카미

히노카미
23분
드디어 귀살대의 지원군이 왔다. 최강 등급인 토미오카의 실력을 본 이노스케는 흥분한 나머지 결투를 신청한다. 최강을 이기면 자기가 최강이라나? 참 단순한 녀석이다.

20
오합지졸 가족

오합지졸 가족
23분
죽음과 직면한 순간 주마등을 보게 된다지. 루이와의 혈투에서 죽음을 각오한 탄지로는 주마등 속에서 아버지를 만나고, 가족과의 추억 속에서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익힌다.

21
대율 위반

대율 위반
23분
중상을 입고도 동생인 네즈코를 감싸려고 기어가는 탄지로. 그를 보며 루이는 떠올린다. 자신은 아무리 발버둥 쳐도 결코 손에 넣을 수 없었던 가족의 연(緣)이라는 것을.

22
수장

수장
23분
혈귀와 함께 다니는 귀살대원이라니 애초에 용납될 리 없었다. 결국 본부로 연행된 탄지로와 네즈코. 재판을 앞두고 귀살대 최고 등급 주(柱)에 속하는 검사 9인과 마주한다.

23
주합 회의

주합 회의
23분
탄지로와 네즈코를 용인하겠단 수장의 말에도 승복하지 못하는 검사들. 급기야 시나즈가와는 네즈코가 피에 굶주린 혈귀임을 증명하겠다며 자신의 팔을 베어 피로 유혹한다.

24
기능 회복 훈련

기능 회복 훈련
23분
충주 코쵸우의 집에서 치료를 받게 된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 그리고 2주 후 시작된 기능 회복 훈련. 그런데 훈련을 받을수록 왜 우리 삼인방이 점점 초라해지는 걸까.

25
츠구코, 츠유리 카나오

츠구코, 츠유리 카나오
23분
전 집중 호흡을 종일 유지하겠어! 목표를 정하고 수련에 매진하는 탄지로. 그 모습에 자극받은 젠이츠와 이노스케도 동참하지만, 역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경지가 아니었다.

26
새로운 임무

새로운 임무
23분
십이귀월 중 하현 혈귀인 루이의 죽음에 실망한 키부츠지는 나머지 다섯 하현 혈귀를 소집한다. 한편, 훈련을 마친 탄지로 일행은 새로운 임무를 위해 기차에 몸을 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