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과 가격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가격 할인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의 종류와 가격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상황인데요. 넷플릭스만큼 좋은 ott플랫폼도 찾기 어려운 만큼 거의 필수적인 서비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하고 계시지만 그래도 한번 넷플릭스 요금제를 분석해보고 조금이라도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성됩니다. 3가지 요금제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는 각각 다르니 잘 알고 선택해야 하겠습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간 요금*(한국 원화) 9,500원 12,000원 14,500원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 1 2 4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 1 2 4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노트북, TV,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으로 시청
HD 화질 이용 가능  
UHD 화질 이용 가능  

 

베이직요금제

월 9,500원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기본 요금제입니다. 동시 접속은 1명만 가능하고 화질이 sd급이기 때문에 선택하시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스탠다드요금제 

월 12000원의 요금이며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동시접속 2명까지이며 hd화질까지 가능합니다.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 시청이 모두 가능하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수가 2대까지입니다.

 

프리미엄요금제

월 14500원의 요금제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동시접속수 4명까지 가능하고 UHD화질까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요금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영화 TV프로그램등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요금할인을 받는 방법으로 신규가입을 하게되면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시 30일간은 무료체험기간으로 마음껏 이용이 가능합니다. 꼭 보고싶은게 있다면 이 기간에 이용하시고 무료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무료 체험 혜택

 

PC로 넷플릭스를 접속하게 되면 위에 선물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넷플릭스 무료 체험혜택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데요.  링크를 복사해 친구에게 공유하게 되면 가족과 친구들이 이 링크를 이용해 무료체험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약관도 잘 확인해보세요.

  1. Netflix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Netflix 회원(‘추천 회원')이 이전에 Netflix 멤버십에 가입한 적이 없었던 지인('추천받은 지인')을 Netflix 서비스에 추천할 수 있습니다.
  2. 추천이 가입으로 이어질 때마다 추천 회원 및/또는 추천받은 지인에게 Netflix 멤버십 요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크레딧('보상')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공 가능한 크레딧 금액은 추천 페이지(추천 회원의 경우) 및/또는 추천 초대장(추천받은 지인의 경우)에 명시됩니다. 추천받은 지인이 추천 회원이 보낸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단일 브라우저 세션 중에 Netflix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상은 양도할 수 없으며 현금 또는 현금 등가물(기프트카드나 환불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1년(역년)에 5 회까지만 추천할 수 있습니다.
  3. Netflix 추천 프로그램은 개인 및 비영리적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추천 링크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귀하의 지인에게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추천 링크를 스팸으로 전송하거나 검색 엔진 마케팅, 기타 광고 채널 또는 추천 링크로 방문을 유도하도록 구축된 웹사이트를 통해 잠재 추천 대상을 유인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넷플릭스 요금 할인 받는 다른 방법

넷플릭스 할인을 받는 다른 방법은 동시접속이 4명까지 가능한 점을 활용해서 4명이 한팀을 이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요금제14500원을 4명이 나눠서 내면 한달에 3600원정도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음 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방법은 앞으로 제한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ET] 계 모임까지 했는데..넷플릭스 계정 공유 막히나

■ 프로그램명 : 통합뉴스룸ET■ 코너명 : 호모 이코노미쿠스■ 방송시간 : 3월25일(목) 17:50~18:25 KBS2■ 출연자 : 김덕진 한국인사이트연구소 부소장■ <통합뉴스룸ET> 홈페이지 :http://news.kbs.co.kr/vod

news.v.daum.net

 

 

 

 

넷플릭스는 우리나라 드라마, 예능 뿐만아니라 다른나라의 드라마와 여러 콘텐츠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가입하게되면 쉽게 빠져나오기 어려운것도 사실입니다. 계속 신작들도 나오고 있기 때문인데요. 넷플릭스 요금제 잘 비교해서 선택하시고 즐거운 감상하시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인기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