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징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방송 (1000m 매스스타트 김민석 차민규 김보름 이승훈)

베이징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1000m, 매스스타트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김민석, 차민규, 김보름, 정재원, 이승훈, 박지우 선수가 출전하는 이번 매스스타트와 스피드스케이팅 1000m 경기 중계 방송 보는 곳 알아두셨다가 시청하면 좋겠습니다.

 

베이징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방송 바로보기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방송

 

베이징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중계방송은 kbs, mbc, sb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주관방송사 온에어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채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bs  mbc sbs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종목은 인터넷 중계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1000m 경기, 매스스타트 경기 등 주요 경기들을 모두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보기

 

김민석, 차민규가 출전하게 되는 스피드스케이팅 1000m 경기 중계도 역시 아래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 500m 경기에서 메달을 따낸 차민규와, 1500m 에서 메달을 따낸 김민석이 다시한번 메달에 도전하게 됩니다. 중계는 아래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스케이팅 1000m 중계 방송 보기

스피드스케이팅 1000m 중계 방송

각 주관방송사 on air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른방법으로는 naver스포츠에서 운영하고 있는 베이징 올림픽 중계 채널을 활용해보시면 간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는 17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네이버 스포츠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보는곳 : https://m.sports.naver.com/beijing2022/index

 

BEIJING 2022 : 네이버스포츠

가슴 뜨거운 겨울 드라마 네이버 스포츠 베이징 올림픽

m.sports.naver.com

 

 

 

 

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중계 방송 보기

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중계 방송

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는 별도의 레인 없이 동시에 출발하여 총 16바퀴를 돌면서 순위를 가리게 됩니다. 거리로는 총 6400m를 달리게 되므로 상당한 지구력이 요구되는 경기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남자부에서 이승훈이 금메달을 획득했고 여자부에서는 김보름이 은메달을 따냈던 종목이기도 합니다. 

 

이승훈과 김보름은 올해도 남자부 정재원(서울시청), 여자부 박지우(강원도청)와 함께 출전해 2개 대회 연속 메달 사냥에 도전합니다.  이번 경기 중계 방송 역시 위에서 안내된대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