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도 우회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유튜브 보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죠. 틈날때마다 유튜브에 들어가서 최신 트렌드의 영상들을 보게 되는데요. 그때마다 짜증나게 했던 부분이 바로 광고입니다. 시작할때, 중간에 마구마구 나오는 광고때문에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떠올리게 됩니다. 15초 광고 나오면 정말 폰을 던지고 싶을정도죠..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프리미엄에서는 유튜브의 광고가 없어지게 됩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치는 확 올라가게 됩니다. 2018년 6월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은?

무엇보다도 큰 혜택은 광고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광고가 없는 영상재생이라는 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광고때문에 짜증나는 경우가 많은것 같은데요. 프리미엄 가입한방이면 해결됩니다.

 

 

유튜브 저장하고 감상하는것도 가능해집니다.

 

 

데이터가 부족한분들, 또는 비행기 탑승후 시청해야하는 경우 등등 여러 경우에 유튜브 연결이 안되면 답답할 수 있는데요. 이럴때 미리 다운로드해뒀다가 원하는때에 데이터 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또한 소장도 가능하겠죠

 

 

백그라운드 재생기능도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유튜브 뮤직을 통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음악도 감상가능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다른 앱 실행도 문제가 없습니다.

 

프리미엄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겠죠.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유튜브 프리미엄서비스의 가격은 현재 새로가입하면 10450원입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분들은 8690원에 이용하고 계십니다. 조금 비싸다면 비쌀 수 있는 요금제라 보여지는데요.. 이때문에 다른 우회방법을 선택하는 분들도 제법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500원에 보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은 해외로 우회하게 되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라마다 가격이 다른점을 이용하는 부분인데요. 가장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건 인도 유튜브입니다. 

 

방법은 가상 사설망인 vpn을 이용해 우회접속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129루피정도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2100원정도의 가격입니다. 가족멤버십을 적용하면 3060원정도의 가격에 최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인당 500원꼴입니다.

 

VPN우회접속하고 유튜브 저렴하게 이용하기

이와같은 VPN서비스를 다운받아 설치한후 계정을 생성합니다.

인증까지 완료되면 인디아(인도)로 접속해주시고. 

 

이후 유튜브로 접속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설정 화면에서 위치가 인도로 되어있으면 성공!

 

가족 또는 친구까지 초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족공유설정에서 가능합니다.

가족도 역시 VPN으로 접속한후 gmail에서 초대장을 승인하면 됩니다.

 

 

이방법은 .. 유튜브 정책상. 막힐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