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안 성성 레이크시티 두산위브 분양

 

 

천안 성성레이크시티 두산위브 분양소식입니다.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동, 전용면적 59~74㎡, 총 1,468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인 천안 성성 레이크시티 두산위브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천안 성성 레이크시티 두산위브의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734번지 일원입니다. 지하 2층~지상29층까지 11개동으로, 총 1468세대로 구성됩니다. 성성 두산위브 레이크시티 모델하우스는 2020년 3월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정확히 잡히고 있지 않네요. 두산건설에서 되며 주차는 총 1832대로 가구당 1.24대 비율 입니다. 평형대는 전용면적 기준 59㎡ / 74㎡ 로 구성됩니다. 전용면적이 작은 형태인 관계로 주차대수에서 약간 아쉬움이 느껴지는건 어쩔수없는 부분입니다.

 

 

 

 

 

 

 

 

 

 

천안성성레이크시티 두산위브 주변에는 성성초등학교가 있어서 초등학생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좋은 위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성성중, 두정중, 오성중, 두정고, 오성고 등 주변 학교가 많아서 선택지가 넓고 학군이 괜찮은 편입니다.

업성저수지를 바라볼 수 있는 단지로 호수뷰가 일부세대에서 충분히 나올 수 있습니다. 두정역도 가까운편이라서 이용하기 괜찮아보입니다. 

 

 

 

메가박스와 롯데마트, 이마트 등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에도 좋은 위치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천안성성레이크시티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만 지나면 1순위 자격이 부여됩니다. 거주지 제한조건은 모집공고일 이전에 거주하기만 하면 되며 분양권 전매도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실거주와 함께 투자 수요도 몰릴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