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올림픽 수영 중계 보기 (황선우 김우민 양재훈 이호준)

파리올림픽 수영 중계 방송 경기 안내입니다. 황선우, 김우민, 양재훈, 이호준 선수가 출전하고 메달 획득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이번 파리올림픽 수영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황선우, 김우민, 양재훈, 이호준 선수가 출전하는자유형 100m 200m 400m 800m, 계영 경기에도 상당히 많은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파리 올림픽 수영 중계 방송 보는 방법

황선우, 김우민, 양재훈, 이호준 선수가  출전하게 되는 올림픽 수영 경기 중계는 지상파 방송국 3사인 KBS, MBC, SBS와 함께 JTBC, TV조선 등의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 KBS1  |  ▶️ KBS1 편성표  

🆓  KBS2   |  ▶️ KBS2 편성표

🆓 SBS스포츠    |    ▶️ SBS스포츠 편성표

🆓 MBC   |  ▶️ MBC 편성표

🆓 SBS  |  ▶️ SBS 편성표

🆓 JTBC(공식)     ▶️ JTBC 편성표

🆓 TV조선(공식)   |   ▶️ TV조선 편성표

 

파리 올림픽 수영 경기 중계 방송을 시청하시고자 하는 분은 아래의 시청방법을 확인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파리 올림픽 실시간 경기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TV 다시보기] - 2024 파리 올림픽 중계 방송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2024 파리 올림픽 중계 방송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파리올림픽 중계 주요 종목 보기 파리올림픽에서 메달 획득이 유력한 양궁 중계, 배드민턴 중계, 유도 중계, 탁구 중계방송, 태권도 중계방송, 역도 중계 방송, 수영 중계방송, 레슬링 중계, 축구

cunsum.tistory.com

파리올림픽 수영 중계 채널

파리올림픽 중계 방송은 위의 사이트들 이외에도 아래 시청방법에 따라 보실 수 도 있게 됩니다. 이부분은 중계권의 확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계권을 확보하게 되면  TVING및 SPOTV에서도 시청해보실 수 있게 됩니다.

[TV 다시보기] -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무료 제공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tvN 실시간 방송 2023년 12월 1일, tvN과 JTBC를 비롯한 29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어 많은 이들이 티비엔의 실시간 방송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어디서든 티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파리올림픽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

이번 올림픽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TV로 보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핸드폰을 이용하거나 PC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에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 지상파 방송국의 ONAIR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올림픽 수영 경기 중계방송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올림픽 공식 중계 방송 영상 보는 방법

파리올림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중계 영상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파리올림픽 공식 영상 보기

 

 

 

파리 올림픽 수영 국가대표 세계선수권대회 성적

한국 수영 대표팀은 2월 17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어스파이어돔에서 열린 2024 국제수영연맹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자 계영 800m 결승에서 빛났습니다. 양재훈(25·강원도청), 김우민, 이호준(22·제주시청), 황선우가 순차적으로 역영하며 7분01초94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 중국(7분01초84)과의 격차는 미미한 0.1초였습니다. 이러한 경기력으로 한국 수영의 르네상스를 이끌어낸 황금세대는 세계선수권 단체전에서 사상 첫 메달인 은메달을 획득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러한 성적은 앞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수영 황금세대를 맞아 박태환을 이어 황선우, 김우민, 이호준 등의 또래 선수들이 함께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며 '한국 수영이 빛나는 시대'로 기록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황선우와 김우민이 각각 자유형 200m와 4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들의 활약으로 한국 남자 계영 800m 대표팀은 은메달을 따내기도 하였습니다.

 

 

한국 남자 계영 800m는 도하 세계선수권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앞으로 파리 올림픽에서의 메달 획득을 노린다는 대한 수영 연맹의 계획도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