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 파리 올림픽 중계 방송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파리올림픽 중계 주요 종목 보기

파리올림픽에서 메달 획득이 유력한 양궁 중계, 배드민턴 중계, 유도 중계, 탁구 중계방송, 태권도 중계방송, 역도 중계 방송, 수영 중계방송, 레슬링 중계, 축구, 펜싱, 기계체조, 브레이킹댄스 등은 꼭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파리올림픽 중계 방송 보는 방법

파리올림픽 중계권은 지상파 방송국과 함께 여러 방송사가 함께 참여해 중계 방송을 하게 됩니다.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실시간 tv보는 방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파리올림픽 실시간 중계 보는 방법

 

실시간 TV 무료 시청 온에어 사이트 핸드폰 컴퓨터로 보기

실시간 TV 무료 방송 보기 스마트폰과 컴퓨터(PC)로 무료 실시간티비(TV) 보기, 실시간 KBS1, KBS2, SBS MBC JTBC YTN tvN 연합뉴스 TV조선 mbn SPOTV 스포츠 중계 뉴스 등 실시간으로 티비를 보는 링크 사이트

cunsum.tistory.com

파리올림픽 중계 핸드폰으로 보는 방법

이번 올림픽은 핸드폰, pc, tv 등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각 방송사별 주요 온에어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중계 편성표와 온에어 채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KBS1  |  ▶️ KBS1 편성표  

🆓  KBS2   |  ▶️ KBS2 편성표

🆓 SBS스포츠    |    ▶️ SBS스포츠 편성표

🆓 MBC   |  ▶️ MBC 편성표

🆓 SBS  |  ▶️ SBS 편성표

🆓 JTBC(공식)     ▶️ JTBC 편성표

🆓 TV조선(공식)   |   ▶️ TV조선 편성표

 

또는 중계권 확보 여부에 따라 spotv, tvning, coupang play등을 이용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무료 제공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tvN 실시간 방송 2023년 12월 1일, tvN과 JTBC를 비롯한 29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어 많은 이들이 티비엔의 실시간 방송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어디서든 티

cunsum.tistory.com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채널 번호와 가격 무료 시청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채널이 바로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에서 대부분 유명스포츠 경기들을 중계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스포티비가 유료 정책을

cunsum.tistory.com

 

[TV 다시보기] - 티빙 무료 한달무료 TVING 이용권 요금제 가격

 

티빙 무료 한달무료 TVING 이용권 요금제 가격

tving 티빙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빙 이용권가격과 요금제, 그리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KT의 시즌과 합병하면서 국내 OTT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

cunsum.tistory.com

 

2024 파리올림픽 일정

2024 파리올림픽은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며, 이번 대회는 제33회 하계올림픽입니다.

2012년 런던올림픽 이후 유럽에서 12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는 1924년 파리에서 개최된 첫 번째 올림픽 대회로부터 정확히 100주년을 맞이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파리올림픽은 프랑스 파리 시내와 교외 지역에서 총 10,500명이 참가하게 됩니다.

총 32개 종목과 329개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심지에서 시작되는 이번 올림픽은 생드니, 르부르제, 낭테르 베르사유 등 파리 교외의 다양한 지역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파리올림픽 운영 종목

파리올림픽 하계올림픽에는 다양한 종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궁, 육상, 배드민턴, 농구, 농구 3x3, 복싱, 카누 슬라롬, 카누 스프린트, 로드 사이클링, 사이클링 트랙, 산악자전거, BMX 프리스타일, BMX 레이싱, 승마, 펜싱, 축구, 골프, 기계체조, 리듬체조, 트램펄린, 핸드볼, 하키, 유도, 현대 오각형, 조정, 럭비, 요트, 사격, 탁구, 태권도, 테니스, 트라이애슬론, 배구, 비치발리볼, 다이빙, 역도, 마라톤 수영, 아티스틱 스위밍, 수영, 수구, 레슬링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부터 도입된 개최국의 선호도에 따라 추가된 종목으로는 브레이킹, 스포츠클라이밍, 스케이트보드, 서핑이 있습니다. 야구는 유럽 대륙에서의 인기가 감소하여 하계올림픽 종목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파리올림픽 개막식

올림픽 개막식은 역사상 처음으로 경기장이 아닌 야외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센강을 배경으로 하는 개막식에서는 각 나라 선수단이 배를 타고 입장하는 특별한 장면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놓치지 말고, 파리올림픽의 환상적인 순간을 함께 즐겨보세요!

2024 파리올림픽 중계

또한, 파리올림픽은 프랑스의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되어 지역 간 경기 분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요트 경기는 파리 남부 마르세유에서, 서핑 경기는 프랑스령 포리네시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축구 대부분의 경기는 리옹, 보르도 등 프랑스 내 다른 도시에서 펼쳐질 것입니다.

파리의 중심 에펠탑 광장에서는 비치 발리볼 경기가 열리고, 베르사유 궁전에서는 승마와 근대 5종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브레이킹, 스포츠클라이밍, 스케이트보드, 서핑과 같은 추가된 종목들도 이번 대회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 파리올림픽 중계 종목

2024 파리 올림픽정식 종목은 골프, 근대 5종, 농구, 럭비, 레슬링, 배구, 배드민턴, 복싱, 사격, 사이클, 승마, 양궁, 역도, 요트, 유도, 육상, 조정, 체조, 축구, 카누, 태권도, 탁구, 테니스, 트라이애슬론, 펜싱, 하키, 핸드볼,  브레이크 댄스, 스케이트보드, 스포츠클라이밍 입니다.

 

우리나라가 강세를 보이는 몇몇 종목이 눈에 띄네요. 꼭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파리올림픽 주요 사이트 모음

 

개요, 엠블럼, 종목, 경기일정, 마스코트, 티켓, FAQ, 뉴스, 라이브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대한체육회, 국제올림픽위원회(IOC)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TikTok

 

Paris 2024 - Official website

Official website of the Paris 2024 Organising Committee for the Olympic and Paralympic Games

www.paris2024.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