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성훈 아오키신야 중계 방송 무료 (ib sports 스포츠 채널 번호)

 

추성훈 아오키신야 중계

추성훈과 아오키 신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안내입니다. 추성훈과 아오키신야는 라이트급으로 종합격투기 룰로 경기를 갖게 됩니다. 이번경기 중계 방송을 보는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성훈 아오키신야 중계 방송 무료 보기

추성훈 아오키신야 경기 보는곳

이번 경기는 추성훈의 2년만의 복귀전으로 격투기 팬들의 관심을 더 모으고 있습니다. 3월 26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원챔피언십 197에서 종합격투기 라이트급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오랜만의 복귀전인 만큼 팬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은 IB SPORTS에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추성훈 아오키 신야 중계 방송 보는곳

 

IB SPORTS

추성훈과 아오키신야의 경기 중계는 IB SPORTS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소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스포츠 전문채널로 K 리그 , WWE RAW LIVE, WWE SMACKDOWN LIVE, WWE NXT LIVE, WWE PPV LIVE, WWE BOTTOM LINE 등 레슬링 경기를 많이 다루는 스포츠 채널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를 보시는 채널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성훈 아오키 신야 중계 채널

 

추성훈과 아오키신야 경기를 보시려는 분들은 아래 채널을 이용해보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ib sports 채널번호는 올레티비 alleh tv 53번, Btv 129번, u플러스 112번, skylife 스카이라이프 210번, lg 헬로비전 113번,  Dlive 122번, SK broadband 131번 등입니다.

 

 

 

추성훈 아오키 경기 프리뷰

추성훈은 아시아 유도 최강 출신으로 종합격투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화려한 전성기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아오키는 2007년~201년 라이트급 세계 2위까지오르며 일본의 격투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인물입니다.

두 선수 모두 최전성기에서 한단계 내려오긴 했지만 그래도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매치업이라 생각됩니다.

 

ufc를 떠난 추성훈이 원챔피언십으로 2019년 입성하게 되면서 아오키와 대결할 가능성이 많이 높아져있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큽니다.

 

 

 

정찬성과 볼카노프스키 경기 중계방송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UFC] -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방송 ufc273 무료 보는곳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 방송 ufc273 무료 보는곳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중계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ufc273에서 정찬성과 볼카노프스키가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챔피언 벨트를 놓고 겨루는 이번 승부는 정찬성에게 매우 중요한 한판이 될 것입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