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가격 중계 무료 보는법(손흥민, 이강인, 류현진 중계 채널)

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 중계 방송 시청하는 방법과 무료 중계, 가격, 채널 등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류현진, 이강인 경기를 비롯해 프리미어리그, 카라바오컵,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유로파리그, 유로파컨퍼런스리그, NBA, UFC 등 각종 스포츠 경기 중계를 무료로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중계 무료 보는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포티비의 주요 경기 중계를 무료로 시청해보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번에 스포티비나우와 네이버페이 멤버십이 만났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SPOTVNOW를 시청해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가입 혜택

네이버멤버십 스포티비나우 무료

네이버 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스포티비나우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다시보기 무제한 VOD, 프리미어리그, 미국 프로야구 MLB 등 손흥민, 이강인, 류현진 등 코리안리거들이 출전하는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 보기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중계 무료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손흥민 경기 중계를 무료로 시청해보실 수 도 있습니다. 네이버멤버십만 있다면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상세 방법안내처럼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제한 이용권 받는 방법

스포티비나우 무제한 이용권을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에서 스포츠 무제한 이용을 신청해보시면 됩니다.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팩에서 스포츠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스포티비나우 중계를 선택해보세요.

 

 

스포티비 나우 멤버십 가입시 무료 혜택

무제한 이용권 무료

 

해외스포츠

라이브 PL/라리가/MLB/CVL
(손흥민,이강인,류현진,김연경 경기 중심)

세리에 A/NBA (일부 경기)

 

다시보기 VOD

SPOTV NOW 앱 VOD 전체
(하이라이트/전체 다시보기/ 현지코멘터리/기획 프로그램등)


라이브 채널

기본 채널 (SPOTV, SPOTV2, SPOTV PRIME, SPOTV Golf &Health, NBA TV)


화질/지원기기 고화질 (720P )/ PC + 모바일

 

스포티비나우 멤버십 업그레이드 방법

스포티비 나우 멤버십은 저렴하게 업그레이드 받아보실 수 도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한 경우 스포티비나우 베이직 이용권 업그레이드를 100원에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추가로 받아보실 수 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5%까지 적립, 이달의 쇼핑 추가 적립, 멤버십데이 추가 적립 등 쇼핑 전반에 걸쳐서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활용도가 높은 멤버십입니다.

 

 

 

 

 

 

 

 

스포츠 OTT서비스 SPOTV NOW를 이제 네이버 멤버십으로 즐기세요!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SPOTV, SPOTV2, 

SPOTV G&H, SPOTV Prime, NBA TV까지 다섯 개의 

실시간 채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비롯한 다양한 VOD도 무제한 시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첫 한달은 

무료 체험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이강인, 손흥민, 김연경, 류현진의 

경기를 생중계로 만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러 가기

>> https://campaign.naver.com/naverplus_spotv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