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 방송 보는곳(유로파컨퍼런스리그)

 

토트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토트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토트넘 페헤이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안내입니다. 토트넘의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경기 첫상대는 페헤이라입니다.

토트넘과 페헤이라의 유로파컨퍼런스리그 중계방송 보는 방법과 경기일정, 손흥민 출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계 보는방법이 몇가지 있네요.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 방송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유로파 컨퍼런스리그는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컵대회입니다.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유로파컨퍼런스리그 이렇게 3가지 컵대회가 운영이 되며 토트넘은 유로파컨퍼런스리그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 매치 상대는 포르투갈 클럽팁인 파수스 드 페헤이라입니다. 중계 방송을 보시는 방법은 아래에 나오는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축구] -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보는곳 (토트넘 손흥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보는곳 (토트넘 손흥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보는방법 안내입니다. 토트넘에서 활약중인 손흥민이 그리고 루빈카잔의 황인범이 출전하게 될 유로파 컨퍼런스리그는 이번시즌 새롭게 출범한 UEFA의 대륙 컵

cunsum.tistory.com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보기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

토트넘과 페헤이라의 경기 중계안내입니다. 이번 경기중계는 8월 20일 오전 3시 30분에 포르투갈 파수스 드 페헤이라의 홈구장인 이스타디우 카피탈 두 무벨에서 1차전이 열리게 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spotvnow를 통해시청이 가능할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중계 시청방법을 이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spotvnow

토트넘 페헤이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보는방법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

토트넘과 페헤이라의 이번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경기 중계는 티빙에서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티빙 독점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생중계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유로2020 경기 중계에서도 tvn이 상당히 좋은 편집과 빠른 업로드를 보여주어 평이 좋았는데요. 이번 유로파컨퍼런스 경기 역시도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티빙 생중계를 시청하시는 방법은 아래에 남겨둡니다.

tving :  https://www.tving.com/main.do

8월 20일 03:30 AM: 토트넘 VS P.페헤이라 / 플레이오프 1차전 [TVING 중계]    (캐스터/해설위원: 이인환, 김민구)

 

토트넘 페헤이라 중계방송 보는 다른방법

토트넘 페헤이라 경기중계

토트넘과 페헤이라 경기 중계는 다른 방법으로 보실수도 있습니다. 해외 중계 채널을 이용해보시는 방법도 괜찮겠습니다. uefa.tv에서는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를 포함해 UEFA 주관 대회 중계방송채널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uefa.tv/

 

UEFA.tv

Always Football. Always On. Register for free to watch live streaming of UEFA’s Youth, Women’s and Futsal competitions, highlights, classic matches, live UEFA draw coverage and much more.

www.uefa.tv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경기에 대한 상세 안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토트넘과 파코스 페헤이라의 매치업 라인업을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efa.com/uefaeuropaconferenceleague/match/2033128--pacos-ferreira-vs-tottenham/

 

Paços Ferreira-Tottenham | UEFA Europa Conference League

UEFA.com is the official site of UEFA, the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s, and the governing body of football in Europe. UEFA works to promote, protect and develop European football across its 55 member associations and organises some of the world

www.uefa.com

 

토트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토트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중계

 

 

토트넘 페헤이라 경기 중계 일정

이번 매치업은 8월 19일 토트넘과 페헤이라의 1차전, 8월 26일 2차전이 펼쳐집니다. 시간은 3시 30분, 3시 45분 시작이기 때문에 조금은 시청하기 까다로운 시간대일 수 있겠지만 그래도 축구팬이라면 챙겨봐야할 경기라고 생각도 됩니다.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보는방법도 확인해보세요]

[축구] - 2021-2022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방송 보는 방법(프리미어리그)

 

2021-2022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방송 보는 방법(프리미어리그)

2021-2022 시즌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꼭 라이브 생중계로 봐야 더 재미있을 경기들입니다.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방송

cunsum.tistory.com

 

 

유로파콘퍼런스리그 중계 방송

 

 

토트넘 페헤이라 프리뷰

 

이번 경기는 홈&어웨이 방식의 플레이오프 경기입니다. 1차전은 토트넘의 입장에서 원정경기, 2차전은 홈경기입니다. 주전급 선수들이 모두 출전할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경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첫경기에 대한 부담이 있기 때문에 몇몇 선수들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대팀은 포르투갈 리그에서 전년도 5위를 기록한 팀이기 때문에 방심은 할 수 없겠습니다.

 

[축구] - 토트넘 중계 21 22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경기 보기

 

토트넘 중계 21 22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경기 보기

토트넘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이 엄청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가 찾아오게 됩니다. 8월 14일 개막을 하게 되는 이번 시즌 토트넘의 경기 중계방송을

cunsum.tistory.com

 

헤리케인, 손흥민의 출전여부도 관심포인트입니다.

 

 

케인이 FC 파수스드페헤이라와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경기를 위해 토트넘의 25인 명단에 포함됐다. 탕귀 은돔벨레와 세르주 오리에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케인이 맨시티로 이적을 원하는 가운데 우선 명단에 포함되었기 때문에 경기에 출전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리그 개막전 로스터에 포함되지 못했던 케인이지만 최근 팀 훈련에 참가하였고,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25인 로스터에 포함이 되면서 다시한번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케인이 결국 토트넘에 잔류할 것이라는 전망도 전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트넘 경기 일정

토트넘 경기 일정은 아래에서 다시한번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