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올림픽대표 평가전 티켓 예매 방법(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 평가전 예매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 평가전 예매

대한민국 도쿄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이 열리게 됩니다. 대한민국과 프랑스, 한국과 아르헨티나의 축구 평가전이 차례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경기 티켓 예매하는 방법과 평가전 중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경기 꼭 직관 성공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직관이 어려우신 분들은 중계라도 보면서 꼭 응원을 해보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축구 평가전 예매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의 축구 평가전은 7월 13일 19시 30분부터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평가전 역시 올림픽을 앞두고 진행되는 마지막 담금질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경기 예매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는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예매 방법과 동일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축구 올림픽대표팀 경기 일정
축구 올림픽대표팀 경기 일정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방법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대한민국과 프랑스가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경기는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7월 16일(금) 20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경기는 직관하기 너무나도 좋은 시간대입니다. 그리고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기 티켓예매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의 상황에 따라 오픈되는 좌석의 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매 또한 늦게 시작됩니다. 기존에는 2주 전부터 예매가 가능했지만 아마도 3일전 혹은 2일전에 오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착순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예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예매하는곳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티켓 예매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대표팀의 경기를 직관하시려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올림픽대표팀 축구를 검색해보시거나 아래에 남겨드리는 주소를 이용해 접속해보시면 경기일정, 예매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예매 사이트 오픈전이기 때문에 지난번에 있었던 대한민국과 가나의 올림픽대표팀 평가전을 기준으로 보면 현장판매를 따로 하지않았습니다.

 

예매오픈은 골드멤버와 실버멤버를 조금 차별화하여 3일전 오픈이 되었으며 일반 예매는 2일전 12시부터 예매가 가능했습니다.
ㆍKFAN 골드 멤버 : 경기일 3일 전 12시
ㆍKFAN 실버 멤버 : 경기일 3일 전 14시
ㆍ일반 : 경기일 2일 전 12시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티켓 예매하는곳

티켓 예매하는곳은 인터파크티켓입니다. 아래 주소로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GoodsInfo?SportsCode=07002&TeamCode=PS144

 

모바일앱을 이용해보시면 티켓앱을 통해 매표대기 없이 바로 입장을 할수도 있습니다.

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앱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 축구 티켓 가격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 평가전 티켓 가격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티켓 가격표입니다. 아직 오픈전이기 때문에 가장 최근에 있었던 가나와의 평가전을 기준으로 한 가격이며 조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가격대를 파악하는데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존, 크레스트존, 레드존, 1등석, 2등석, 3등석, 휠체어석으로 구분되며 일반가, 골드할인가 실버할인가 장애인할인가 등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티켓가격은 8000원 부터 130000원까지로 다양합니다.

 

 

축구 올림픽대표팀 중계방송 보는 방법은 아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축구] -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남자 축구 대표팀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픽 경기 중계와 대표팀 명단, 조편성, 경기일정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올림픽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cunsum.tistory.com

[축구] -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방송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방송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 대표팀이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상대팀은 프랑스와 아르헨티나로 상당히 강한 전력을 갖

cunsum.tistory.com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예매 수수료, 취소수수료

평가전 예매 수수료는 1매당 1000원이며 취소수수료는 에매 후 8일부터 경기전일까지는 10%, 경기시작 2시간을 남겨두고 부터는 취소가 안됩니다. 티켓 예매시 부분 취소도 불가하니 유의해야 합니다. 

 

티켓 분실시 입장 및 티켓 재발행이 불가하니 유의해야 합니다. 모바일, 실물 티켓 확인후 입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

 

모바일티켓 서비스 이용방법

이번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 축구 티켓은 모바일로도 발급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물 티켓보다 활용하기 편리하니 이용해보면 좋을듯합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terpark.mobile.ticket 

 

인터파크 모바일티켓 - Google Play 앱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새로운 관람 문화 공연/전시/스포츠 전시 등 당신의 문화 생활을 모바일 티켓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 하세요

play.google.com

 

인터파크 모바일티켓

 

모바일티켓은 예매시점부터 공연 관람까지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온라인 앱입니다.

QR코드 혹은 바코드를 확인한 후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티켓을 이용해 티켓 선물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