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방송 (대한민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방송 시청 안내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 대표팀이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상대팀은 프랑스와 아르헨티나로 상당히 강한 전력을 갖추고 있는 팀과의 맞대결이 성사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프랑스의 경기,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의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안내입니다.

도쿄올림픽 평가전 중계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방송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프랑스 축구 평가전 중계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대표팀은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친선경기 평가전을 진행합니다.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의 경기, 대한민국과 프랑스의 축구 중계는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축구 중계방송은 지난 가나와의 평가전에서 처럼 여러 중계채널에서 방송이 됩니다. 중계를 보는 방법은 아래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축구 올림픽대표팀 평가전 중계

 

도쿄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중계방송 시청하는곳

이번 축구 중계는 지난번 평가전과 마찬가지로 여러가지 중계채널에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는 kbs2, 쿠팡플레이를 통해 중계가 됩니다.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평가전 중계방송은 sbs, 쿠팡플레이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로 보는 방법은 아래에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중계 보는 방법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프랑스 축구 중계

지난번처럼 네이버, 아프리카TV, Seezn(시즌), wavve(웨이브) 등 여러 플랫폼을 이용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kfatv에서 경기 소식들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kfa

 

도쿄올림픽 축구 대표팀 본선경기 중계 방송

축구 본선경기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축구] -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남자 축구 대표팀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픽 경기 중계와 대표팀 명단, 조편성, 경기일정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올림픽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cunsum.tistory.com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 방송 보기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

도쿄올림픽 축구 대표팀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의 경기는 2021년 7월 13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아르헨티나 올림픽대표팀에는 아쉽게도 메시가 와일드카드로 포함되지는 않았습니다. 메시 등 2021 코파 아메리카에 참가하고 있는 A대표팀 선수들은 모두 제외됐다. 예비 명단에 포함됐던 레버쿠젠 소속 공격수 루카스 알라리오는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아르헨티나 축구 평가전 프리뷰

남미예선 1위로 진출하였고 브라질과 함께 도쿄올림픽 진출에 성공한 아르헨티나의 전력은 상당히 강력하다 할 수 있습니다. 도쿄 올림픽에서 스페인, 이집트, 호주와 C조에 편성된 아르헨티나는 13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한국과 평가전을 갖게 됩니다.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브라이튼 앤드 호브 알비온)를 비롯해 네후엔 페레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돌포 가이치(베네벤토), 아구스틴 우르지(반피엘드) 등이 주의깊게 봐야할 선수들입니다. 이외에도 상당히 강력한 전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프랑스 축구 중계

도쿄올림픽 축구 대표팀간 맞대결로 관심을 모으는 경기입니다. 대한민국과 프랑스의 올림픽대표팀 축구 평가전은 7월 16일 저녁 8시에 시작됩니다. 장소는 서울월드컵경기장입니다. 이 경기 종료 이후 도쿄로 바로 출국을 하기 때문에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마지막 평가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프랑스 올림픽대표팀 축구 평가전 프리뷰

프랑스는 전통적인 축구 최강팀중 하나로 프랑스는 도쿄올림픽 예선을 겸해 2019년 열린 21세 이하(U-21) 유럽 선수권에서 스페인, 독일에 이어 3위를 차지해 본선 진출권을 획득했습니다. 프랑스는 도쿄올림픽 A에 편성돼 일본, 멕시코, 남아공과 대결한다. 우리가 조별리그를 통과할 경우 8강전에서 A조 팀을 만나게 되므로 프랑스와 대결을 본선에서 치르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강력한 전력을 구축하고 있는 프랑스와의 평가전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도쿄올림픽 축구 올림픽대표팀 명단

도쿄올림픽 대표팀 최종 명단에는 네 명의 선수 포함 송범근(전북현대)과 안준수(부산아이파크), 김재우(대구FC), 김진야(FC서울), 설영우(울산현대), 이유현(전북현대), 정태욱(대구FC), 김민재(베이징 궈안), 김동현(강원FC), 원두재(울산현대), 이강인(발렌시아), 이동경(울산현대), 정승원(대구FC), 송민규(포항스틸러스), 엄원상(광주FC), 이동준(울산현대), 권창훈(수원), 황의조(보르도)가 최종 22명의 엔트리에 포함되었습니다.

도쿄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도쿄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일정

도쿄올림픽 축구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그룹b에 속해있습니다.

대한민국, 뉴질랜드 , 온두라스, 루마니아와 같은조에 속해있으며 상대적으로 강팀을 피한 상황이기 때문에 조별예선 통과를 기대해볼만 합니다.

 

 

도쿄올림픽 대표팀 최신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