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P 파이널 결승전 중계

ATP 파이널 결승전 중계

치치파스와 도미니크 팀의 맞대결!

 

 

드디어 ATP 파이널의 파이널 경기!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도미니크팀과 치치파스의 맞대결이 대회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됩니다. 

 

ATP 파이널 경기는 KBS 스포츠를 통해 중계방송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스포츠중계채널, 라이브실시간중계채널, 스포츠라이브채널 등을 검색해서 시청해볼 수 있겠습니다.

 

 

 

남자프로테니스 투어인 ATP 대회의 마지막 이벤트인 니토 ATP 파이널스 준결승에 올랐던 치치파스와 도미니크 팀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어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치치파스는 현재 세계랭킹 6위, 도미니크팀은 세계랭킹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치치파스 선수는 떠오르는 신예로 상당히 인상적인 경기력을 펼쳐보이고 있습니다. 21세의 젊은 나이로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더욱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단식 준결승 경기에서 세계랭킹 3위인 로저페더러를 만나 세트스코어 2:0으로 제압하며 결승진출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로저페더러의 나이가 38이니 그 나이차가 상당하네요

 

 

 

 

그다음 경기에서는 알렉산더 즈베레프선수를 맞이한 도미니크팀선수가 세트스코어 2:0으로 즈베레프를 물리치고 결승행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 두선수가 ATP 파이널 결승전에 오른건 처음이며 누가 우승하게 되더라도 최초 우승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 선수는 한손 백핸드를 주로 쓰는 선수로 매우 공격적인 경기 운영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핸더간 맞대결은 다른 경기에서 볼 수 없는 매력적인 경기 관전 포인트를 안겨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두선수 모두 이번시즌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치치파스는 떠오르는 신예로 1월 호주오픈경기에서 첫 그랜드슬램 4강 진출성공, 그리고 2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남기며 남자 테니스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대회에서는 조코비치, 페더러, 즈베레프를 모두 제압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쉽게 나달선수에게는 패하긴 했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역대 전적상으로는 도미니크 팀 선수가 4승 2패로 앞서있습니다. 최근 10월에 열린 차이나오픈에서 두선수간의 맞대결이 있었는데요. 이경기에서 도미니크 팀 선수가 치치파스 선수를 2-1 스코어로 물리치며 우승한바 있습니다. 이번 대결에서 치치파스 선수가 과연 복수에 성공할지 기대됩니다.

 

 

 

테니스 팬들은 밤잠을 설치게될 경기네요. 도미니크팀 선수와 치치파스 선수 경기 ATP 파이널 결승 중계를 보면서 응원해주세요.

'테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TP 파이널 중계 nitto ATP finals 2019 페더러 조코비치  (0) 2019.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