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중계 국가대표A매치 한국

국가대표 A매치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중계

 

세계 최강 브라질을 만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

 

 

 

 

드디어 강팀과의 A매치입니다. 11월 19일 모하메드 반 자예드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한판승부! 브라질과 대한민국, 한국과 브라질의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가 열립니다. 

 

경기를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경기 중계는 SB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시청가능하며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실시간라이브중계, 모바일스트리밍중계, 스포츠라이브중계 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중동원정에서 중립국경기로 펼쳐지는 브라질과의 A매치는 월드컵예선 이상으로 관심이 가는 빅매치라할수 있겠습니다. 11월 19일 화요일 저녁 10시 30분에 펼쳐지는 경기로 경기시간도 축구를 시청하기에 괜찮은 시간입니다. 브라질과의 역대전적은 1승 4패로 매우 열세에 놓여있으며 이번경기 역시도 쉽지만은 않아보입니다. 피파랭킹3위라는 막강한 전력을 갖추고 있는 브라질이기에 공략하기 쉽지 않겠지만 요즘 상승세에 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한편으로는 기대감도 큽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발명단을 살펴보겠습니다.

 

 


​ 공격수(FW)
김신욱(31세, 상하이 뤼디 선화)

황의조(27세, FC 지롱댕 보르도)

 

 

 

 

미드필더(MF) 

정우영(29세, 알사드 SC) 
황인범(23세,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주세종(29세, FC 서울) 
이강인(18세, 발렌시아 CF) 
권창훈(25세, SC 프라이부르크) 
이재성(27세, 홀슈타인 킬) 
남태희(28세, 알사드 SC) 
손흥민(27세, 토트넘 핫스퍼 FC) 
황희찬(23세,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나상호(23세, FC 도쿄) 

 

 

수비수(DF) 

김영권(29세, 감바 오사카) 박지수(25세, 광저우 헝다 타오바오) 권경원(27세, 전북 현대 모터스)

홍철(29세, 수원 삼성 블루윙즈) 김진수(27세, 전북 현대 모터스) 이용(32세, 전북 현대 모터스) 
김문환(24세, 부산 아이파크) 

 

 

골키퍼

 

김승규(29세, 울산 현대 축구단), 조현우(28세, 대구 FC), 구성윤(25세, 홋카이도 콘사돌레 삿포로) 

 

 

최근 컨디션이 좋은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재성 등의 활약이 이루어진다면 공격쪽에선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신욱을 교체카드로 활용한다면 큰 키를 이용한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도비니다. 브라질의 강력한 수비를 어떻게 벗겨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브라질 선발명단입니다.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펠리페,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망),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산드루(유벤투스) 



MF : 아르투르(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파퀘타(AC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FW :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역시 브라질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화려한 선수단 구성입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로 모두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월드컵5회, 코파아메리카 9회 우승이라는 최강팀중 하나로 수많은 슈퍼스타들이 활약하고있는 팀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축구 최강팀중 하나죠. 

 

 

 

네이마르는 지난 6월달에 카타르와의 친선전에서 발목 부상을 당하고 이후 나이지리아전에서 햄스트링부상까지 당하게 되어 이번 한국과의 국가대표전에서는 출전하지 못합니다. 이점이 좀 아수비긴 하지만  네이마르가 빠졌어도 역시 강력한 스쿼드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