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렌토 풀체인지 mq4 가격표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기아의 쏘렌토 풀체인지 mq4 모델

 

드디어 공개된 쏘렌토 2020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싼타페와 더불어 국민 suv로 손꼽히는 모델로 이번에도 그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동급최초인 suv 신규 플랫폼을 적용했다는것, 그리고 하이브리드(현재 말이 많죠..><) 시스템 적용 등이라는 새로운 매리트를 갖고 등장한 4세대 플랫폼의 기아 쏘렌토 2020 풀체인지 모델!  많은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처음에 봤을땐 어라??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풀체인지 치고는 디자인에 확연한 변화가 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기존 쏘렌토의 디자인스타일을 계승(?) 하고 있다는 면이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이름부터 보면 역시 쏘렌토!

쏘렌토 풀체인지라는것에 걸맞게 디자인에서 여러부분이 달라졌는데요 좀더 각이 살아있는 디자인형태와 기아차 특유의 패밀리룩 스타일의 타이거노즈 그릴이 적용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드램프부분도 상당히 돋보이는데요 크리스탈 플레이크라는 이름을 붙여줄만큼 개성있는 헤드램프 스타일이 보입니다.

 

 

 

 

쏘렌토 풀체인지의 크기?

전장이 10mm 휠베이스 35mm 늘어난 2815mm이며 휠베이스가 좀더 많이 늘어난 부분은 공간활용성을 높이고 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쏘렌토는 2열 독립시트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6인승 모델) 3열에는 리클리이닝 기능도 넣고 있으며 탑승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부분이 엿보입니다. 

기존 쏘렌토에 비해 차량 중량을 80kg정도 감량하면서도 충돌 안정성을 강화하는 경량화소재, 다중구조 골격 설계등을 했다고 합니다.

 

2.2 디젤 같은 경우 최고 출력 200마력, 1.6T 하이브리드 같은 경우 최고 출력 230마력 입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디자인

수출형 모델인 텔루라이드의 기본베이스를 가지고 와서 디자인을 한 듯 한 모습입니다. 나름 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suv의 강인함을 느껴지게 만들어 주는 듯합니다. 수직형 리어램프를 통해 넓직한 형태를 보여주고 볼륨감을 느껴줄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레터링으로 SORENTO가 넓게 새겨져 있습니다.

 

좌석 배치는 5인승, 6인승, 7인승이 있습니다.

 

외장 색상은 6가지, 그리고 내장 색상은 총 3가지로 구성됩니다.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 펄, 스모키 그레나이트, 에센스 브라운, 아이언 그레이, 미네랄 블루 중 선택 가능합니다.

내장색상은 베이지, 다크네이비, 블랙 3가지가 있습니다.

 

 

 

쏘렌토 풀체인지 실내샷

 

 

 

 

 

 

쏘렌토 풀체인지 렌더링샷

 

 

 

자동차 구입 리스 할부 장기렌트 무엇을 선택할까?

불러오는 중입니다...

쏘렌토 사전예약 이벤트!

 

쏘렌토 사전예약 이벤트!

쏘렌토 4세대 출시 기념 사전계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사전계약 이벤트 기간은 2020년 2월 20일부터 사전계약 종료일까지로 다양한 혜택을 보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혜택은 워런티 혜택입니다. 쏘렌토 4세대 구..

cunsum.tistory.com

 

쏘렌토 풀체인지 mq4 가격표

 

신형 쏘렌토의 판매 가격은 디젤 모델이 트림 별로

▲트렌디 3,070만~3,100만원

▲프레스티지 3,360만~3,390만원

▲노블레스 3,660만~3,690만원

▲시그니처 3,950만~3,980만원 수준에서 책정될 예정입니다.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은

▲프레스티지 3,520만~3,550만원

▲노블레스 3,800만~3,830만원

▲시그니처 4,070만~4,100만원의 범위 내에서 트림 별 최종 가격이 확정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