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경기 중계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경기 중계

 

숙명의 대결. 질수없는 경기. 꼭 이겨야하는 경기 일본전

 

 

 

 

야구에 관심이 있는 팬이나 그렇지 않은분들이나 누구든 관심을 가지게 될 수 밖에 없는 경기 대한민국과 일본의 프리미어12 야구 경기가 펼쳐집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이 경기에 쏠리게 되는 관심은 엄청날 수 밖에 없을듯합니다.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게될 한국과 일본의 야구경기 중계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프리미어12 야구중계는 SBS와 SBS스포츠 채널에서 중계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로는 wavve 웨이브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는 무료 스포츠중계사이트라이브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중계 사이트 등에서 제공되고 있는 영상을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방송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대만에서 펼쳐진 그룹b조 경기에서 대만, 베네수엘라, 푸에르토리코와 한조에 속해서 3전 전승을 거두며 슈퍼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우리나라는 그룹c조 경기에서 호주, 캐나다, 쿠바와 한조에 속해 역시 3전 전승을 거두며 슈퍼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현재 슈퍼라운드에는 한국, 일본, 멕시코, 호주, 대만, 미국이 진출해있는 상황입니다. 

 

 

 

 

한국은 슈퍼라운드 첫경기에서 난적 미국을 제압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선발 양현중의 1실점 역투를 비롯해서 김재환의 쓰리런 결승홈런, 김하성, 이정후의 연속타점등을 보태면서 어려운 상대인 미국을 5:1로 물리치며 좋은 스타트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미국의 전력이 올스타급을 꾸려 나온게 아니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긴 어렵다는 평도 있지만 지난대회의 8:0 승리 이후 또한번 승리를 거둔 것이라 의미가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일본은 슈퍼라운드 1차전 호주와의 경기에서 상당히 어려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슈퍼라운드 첫경기에서 3:2로 간신히 역전승을 거두었는데요. 일본의 입장에서는 답답한 경기를 펼쳤다고 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선발로 야마구치 슌을 내보냈지만 3회초 2사 3루 상황에서 티모시 케넬리의 적시타와 4회초 미첼 닉슨의 2루타 1타점을 보태 2:0으로 호주가 앞서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일본은 스즈키세이야의 솔로포로 1점을 추격하였지만 이후 계속 동점타를 날리지 못하며 끌려가는 형태를 보였습니다.

5회에는 무사1루찬스, 6회에는 2사 1,2루찬수가 있었지만 모두 무산되고 말았으며 7회말 운좋게 득점을 올리며 한점 보태고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하였습니다. 8회에는 빗맞은 행운의 2루타와 볼넷 3개를 보태며 밀어내기 득점. 간신히 3:2상황을 만드는데 성공하는 일본이었습니다.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도 일본의 이런 빈타를 보았으면 합니다. 답답한 일본의 경기 흐름이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 도쿄올림픽은 일본에서 열리는 경기인지라 일본은 자동으로 출전권을 획득한 상황이며 아시아 국가중에서 일본을 제외한 최고순위 국가가 도쿄올림픽 출전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재의 모습대로라면 우리나라가 호주와 대만을 물리치고 도쿄올림픽 티켓을 가져올 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한국팀의 승리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