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12 한국 멕시코 야구 중계

프리미어12 한국 멕시코 야구 중계

 

프리미어12 한국 멕시코 야구 대결!

 

 

 

 

 

안녕하세요. 프리미어12 야구 대결이 갈수록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2회 연속 대회 우승을 노리는 가운데 순항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과 멕시코의 대결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프리미어12는 야구팬들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국제대회로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지금 이시기에 가장 관심이 가는 행사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 멕시코 야구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세계의 상위 12개팀이 만나 대결을 펼치는 프리미어12 대회의 야구 중계는 공중파 채널인 SBS와 SBS스포츠에서 동시 생중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인터넷 중계로 무료 스포츠중계사이트라이브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등의 사이트를 참조해보면 무료 중계를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프리미어12대회는 일본과 한국 멕시코와 대만에서 각각 분산되어 개최되고 있습니다. 2015년 대회에서 대한민국이 우승을 하며 많은 기쁨을 안겨주기도 했었는데요. 이때 MVP는 김현수 선수가 받았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대표팀의 든든한 맏형입니다. 

 

멕시코는 세계랭킹 6위에 마크되어 있으며 2018년 12월 기준 기록입니다. 대한민국은 세계랭킹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위는 일본이라고 하는데요. 이건 좀 아닌듯합니다. 

 

 

 

 

멕시코는 11.2에 펼쳐진 도미니카공화국과의 경기에서 6:1로 승리하였으며 11월 3일 경기에서도 미국을 8:2 스코어로 이기며 꽤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1월 5일 펼쳐진 네덜란드와의 경기에서도 10:2로 승리하며 이번대회 컨디션이 상당히 좋은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타선의 폭발력이 꽤 좋은 팀인듯 합니다.  11월11일에 펼쳐진 대만과의 경기에서도 2:0으로 승리하며 탄탄한 투수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은 역시 우승팀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1월 6일 펼쳐진 호주와의 경기에서 5:0으로 깔끔하게 승리하였으며 11월7일 캐나다와의 경기에서도 3:1로 승리하였습니다. 11월8일 쿠바와의 경기에서는 7:0으로 완벽하게 제압하면서 승리를 가져왔으며 11월11일 펼쳐진 미국과의 경기에서도 5:1로 승리하며 강력한 전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양팀모두 이번 프리미어12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경기감각들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두 팀의 맞대결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양팀의 경기는 11월 15일 도코돔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좋은 활약을 펼쳐주길 기대합니다.

 

 

 

 

이번대회에서는 내년 도쿄올림픽 출전권까지 걸려있는 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