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챔피언스리그 중계 무료 보는 방법(PSG 뮌헨 아스널 맨시티 바르셀로나 레알)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 무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SG, 뮌헨, 아스널,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등 유명 축구 강팀들이 모두 출전하는 이번 챔피언스리그 축구 경기 중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민재, 이강인 등이 출전하게 되는 이번 챔스 중계 방송을 시청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 보기

챔피언스리그 축구 중계방송은 다음 방법을 활용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중계권을 갖고 있는 곳은 SPOTV입니다. 스포티비에서는 각종 스포츠 경기 중계방송을 독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축구 경기 역시도 스포티비를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실 수 도 있기 때문에 시청 방법을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챔스 경기 중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축구] -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 uefa 챔스 바로보기

 

챔피언스리그 중계 방송 uefa 챔스 바로보기

챔피언스리그 소개 챔피언스리그는 UEFA에서 주최하는 유럽 최고의 축구 대회입니다. 매년 각 리그의 최상위 성적을 거둔 32개 팀이 참가합니다.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이 대회는 최고의 선수

cunsum.tistory.com

 

챔피언스리그 중계 무료 보는 방법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고 있는  PSG, 뮌헨, 아스널,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등의 경기를 보시기 위해서는 SPOTV가 필요합니다. 이 경기들을 챙겨보시려면 아래에서 SPOTV 무료 시청방법을 확인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해보시고 시청하시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TV 다시보기] - 스포티비 무료 한달체험 방법(SPOTV 스포티비나우 모바일)

 

스포티비 무료 한달체험 방법(SPOTV 스포티비나우 모바일)

스포티비 무료 한달체험 방법과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 시청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EPL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UFC, 토트넘 손흥민 황희찬 경기, 메이저리그 야구 김하성, 이정

cunsum.tistory.com

 

챔피언스리그 중계 채널 

champions league에 참여하고 있는 팀들의 경기 중계 방송은 tv로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tv 중계 방송 채널 역시도 spotv에서 중계를 하게 됩니다. 23 24시즌 챔피언스리그 방송 역시도 spotv now, spotv prime을 통해서 시청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김민재, 이강인 등의 선수 팬이라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일정 및 채널 안내

 

이번 경기는 아스날과 바이에른 뮌헨, 레알마드리드와 맨시티, 파리 생제르맹과 바르셀로나, 아틀래티코마드리드와 도르트문트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경기들은 spotv now, spotv prime, spotv prime2 채널을 통해서 중계방송이 됩니다.  이 중계 채널을 보는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스포티비 나우 가격 무료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가격 무료 보는 방법 (류현진 손흥민 황희찬 박효준 이강인 정찬성 중계)

스포티비 나우 가격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 류현진 박효준 김하성 최지만의 경기 중계, epl 손흥민 황희찬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ufc 정찬성 정다운,

cunsum.tistory.com

 

 

 

[챔피언스리그]

4/10(수) 

04:00 아스날 : 바이에른 뮌헨 / NOW, Prime

04:00 레알마드리드 : 맨시티 / NOW, Prime2

 

4/11(목) 

04:00 파리 생제르망 : 바르셀로나 / NOW, Prime

04:00 AT마드리드 : 도르트문트 / NOW, Prime2

 

 

[유로파리그]

4/12(금) 

04:00 리버풀 : 아탈란타 / NOW, Prime

04:00 레버쿠젠 : 웨스트햄 / NOW, Prime2

04:00 AC밀란 : AS로마 / NOW, Prime+

 

[PL]

4/13(토) 

20:30 뉴캐슬 : 토트넘 / NOW, Prime

23:00 노팅엄 : 울버햄튼 / NOW, Prime

23:00 맨시티 : 루턴 타운 / NOW, Prime2

 

4/14(일)

01:30 본머스 : 맨유 / NOW, Prime

22:00 리버풀 : C.팰리스 / NOW, Prime

 

4/15(월) 00:30 아스날 : 아스톤 빌라 / NOW, Prime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번호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번호입니다. KT지니TV, SK BTV, LG U+tv, 스카이라이프, lg 헬로비전, btb 케이블, 현대 hcn, 딜라이브, CMB, 제주방송, 남인천방송, 울산중앙방송, 푸른방송, 서경방송, 충북방송 모두 채널번호가 각각 다르므로 꼭 확인해보세요.

 

스포티비 프라임 전화번호

 

 

챔피언스리그 추가 정보

 

일정·결과, 참가팀, 클럽랭킹, 역사, 영상,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