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중계 티빙 쿠팡 요금제 무료 보는 방법 (핸드폰 PC TV)

야구 중계방송 티빙과 쿠팡 중계 방송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pc, tv 시청방법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시청하는 방법을 잘 알아두시고 적합한 시청방법으로 중계방송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시즌부터 야구 중계방송을 보는 방법이 달라졌기 때문에 tvn, 쿠팡 등으로 야구를 보시려면 아래 방법과 사이트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야구 중계 티빙 무료 보는 방법

이번시즌부터 야구 중계권을 티빙에서 가져갔기 때문에 야구 중계방송을 보시려면 tving을 이용해보셔야 합니다.

tving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듯이 3월~4월 시즌경기는 무료로 회원가입만 하시면 KBO리그 야구 경기를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독점 생중계 방송인 만큼 기존과는 달리 핸드폰, PC를 이용해서 보시려면 티빙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아래에서 티빙 독점 야구 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 야구 중계 tv 채널 핸드폰으로 무료 보는 방법

 

프로 야구 중계 tv 채널 핸드폰으로 무료 보는 방법

프로야구 중계 방송 tv 채널과 핸드폰으로 무료 시청하는 방법 등을 쉽게 정리해드립니다.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하면서 야구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KBO에서 이번시즌부터 중계권을 CNEN

cunsum.tistory.com

 

 

프로야구 중계 무료로 보는 방법

프로야구 중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방법을 활용해보시면 좋습니다.

 

 

TVING에서 독점 중계권을 갖고 있어서 핸드폰 모바일 PC로 시청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tving무료 이용방법을 활용해서 시청해보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 다시보기] -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티빙 스포츠 드라마)

무료 제공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tvN 실시간 방송 2023년 12월 1일, tvN과 JTBC를 비롯한 29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어 많은 이들이 티비엔의 실시간 방송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어디서든 티

cunsum.tistory.com

 

 [야구] - 2024 프로야구 중계 방송 무료 보는 방법

 

2024 프로야구 중계 방송 무료 보는 방법

2024 프로야구 중계 방송 무료 보는 방법과 중계 채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O 한국 프로야구 중계 방송 중계권이 판매되어 이번시즌부터는 중계방송을 보기 위해 다른 방법이 필요해

cunsum.tistory.com

 

 

야구 중계 TV 시청 채널 

야구 중계 방송을 tv로 시청하시려면 중계 채널을 잘 알아두셔야 합니다. 경기마다 중계방송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거나 중계 일정을 채크해두시는게 좋겠습니다.

야구 중계 방송 TV 채널은 KBS N SPORTS, SBS SPORTS, SPOTV, SPOTV2, MBC SPORTS+, TVING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중계 쿠팡 시청 방법

두산, LG, 롯데, 키움, NC, 한화, SSG, 기아, KT, 삼성 야구단의 프로야구 경기는 모두 TV중계 채널을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핸드폰, PC를 이용한 시청을 하고자 하는 분은 TVING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해보시는 방법이 가장 무난합니다. 이번시즌 중계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영상에 대한 제공 서비스는 티빙에서 하게 됩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이번시즌 프로야구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지는 않아서 서비스제공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메이저리그 야구 개막전, 샌디에이고, LA다저스 등 유명 팀들을 초청해서 진행하는 이벤트 야구 경기들을 독점 중계 하기도 합니다. 

 

쿠팡플레이 야구 중계 보기>>>

 

 

네이버 야구 중계

네이버에서도 야구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영상을 직접 제공하지는 않으며 문자중계 서비스형태로 제공하게 됩니다. 

 

네이버 야구 중계 바로가기>>

 

 

 

티빙 야구 요금제 가격

티빙 야구 중계를 제대로 시청하시기 위해서는 유료 요금제중 하나에 가입해야 합니다.

 

1. 광고형 스탠다드

월 구독료 : 5,500원
동시 시청 : 2대
화질 : 1080p
콘텐츠 다운로드 : 15회
광고 있음


2. 베이직

월 구독료 : 9,500원
동시 시청 : 1대
화질 : 720p
콘텐츠 다운로드 : 200회
광고 없음

 

3. 스탠다드

월 구독료 : 13,500원
동시 시청 : 2대
화질 : 1080p
콘텐츠 다운로드 : 300회
광고 없음

 

4. 프리미엄

월 구독료 : 17,000원
동시 시청 : 4대
화질 : 1080p(일부 4K)
콘텐츠 다운로드 : 400회

광고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