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권 요금제 할인 해지 방법

웨이브 한달 무료 이용권 이용방법과 요금제, wavve 웨이브 할인 방법과 해지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한달 무료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또는 이용권 재구입을 하게 되는 경우 한달간 100원의 요금만 내시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무료 이용 방법

웨이브 wavve 한달 무료 100원 이용

웨이브 한달간 100원 무료 이용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해보시면 이용권을 첫달 1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원이면 거의 무료와 다름 없는 가격인데요 기간내에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나오셔도 괜찮겠습니다. 아래에 자세한 신청 방법 안내글을 참고해보세요.

 

웨이브 한달 100원 신청하기

웨이브 한달 무료 신청 방법 

웨이브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제 그럼 한달무료 100원 혜택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기

먼저, 웨이브 한달무료 100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창에 "웨이브 한달무료 100원"을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웨이브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100원 버튼 클릭하기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첫 달 100원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한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세요.

3. SNS 계정을 통한 간편가입

가입한 적이 없는 경우, 화면 하단에 있는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기존 사용자도 혜택 가능

기존에 웨이브 한달무료 혜택을 받았던 분들도 다시 방문하신 경우에는 상단에서 특별 혜택으로 첫달 100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프로모션은 Google Play 결제나 앱스토어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으므로 PC나 모바일 웹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할인 요금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동안만 적용되며 이후에는 정상 요금으로 자동 결제됩니다.

 

웨이브 4개월 무료

웨이브 4개월 무료 신청

웨이브 4개월 무료 이용 신청혜택도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웨이브 요금제 선택

웨이브 요금제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입니다. 각 이용권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 프리미엄: 1개월 13,900원, 최고화질, 동시 시청 4명 가능,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 가능.
  • 스탠다드: 1개월 10,900원, FHD 화질, 동시 시청 2명 가능.
  • 베이직: 1개월 7,900원, HD 화질, 동시 시청 1명 가능, TV에서 시청 불가.

 

 

연간 이용권 구독

한달 이용권을 구독하는 대신 12개월 연간 이용권을 구독하면 16%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달 한달만 이용 후 마음에 들면 연간 이용권 구독도 고려해보세요.

 

결제 수단 선택

결제는 신용카드를 직접 등록하거나, 간편결제로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페이로 웨이브 한달무료 100원 혜택을 받았습니다. 또한 자동 결제를 피하려면 다음 자동 결제일까지 웨이브 해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웨이브 해지 방법

웨이브 해지는 간단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하단의 본인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나의 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이용권 내역 화면에서 "자동 결제 해지" 버튼을 클릭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이용 중에 언제든지 이용권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니 마음 편하게 이용하세요.

웨이브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를 저렴하게 감상하고, 다양한 이용권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이제 한달무료 100원 혜택을 받기 위한 방법을 알았으니, 웨이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웨이브 12개월 할인권 받기

웨이브 12개월 할인권

웨이브 12개월 할인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권을 받아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