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23 손흥민 토트넘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 무료 보는곳

2022 2023 시즌 손흥민 토트넘 중계 방송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토트넘 중계, 손흥민 중계방송을 보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소개해드립니다. 토트넘 경기를 비롯해 황희찬, 황의조 등의 경기 보는방법을  알아두셨다가 시청하는데 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토트넘에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의 골 장면을 실시간으로 생중계 시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중계 방송

 

손흥민 토트넘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첫번째

이번시즌 토트넘 중계 방송을 하게되는 주관 방송사는 spotv입니다. 스포티비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중계 뿐만 아니라 라리가, ufc, nba 등 각종 스포츠 경기들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를 이용해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중계 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의 경기들을 모두 라이브로 시청하시려면  spotv를 이용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아래에 시청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시청바로 가기 >

 

 

spotv 손흥민 중계 방송 채널 

22-23시즌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지난시즌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의 활약으로 인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시즌부터는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달라졌습니다.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spotv 채널을 통해 지난시즌까지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시즌부터는 SPOTV ON을 통해서 생중계 방송이 됩니다.

스포티비온을 통한 시청 채널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kt 올레tv 211번  SK Btv 118번 LG U+tv 116번  Skylife 212번  등입니다. 

 

토트넘 중계 스포티비온 채널 번호

토트넘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에서 더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potv.net/channel/channel.asp

 

 

PC 또는 모바일로 토트넘 중계 방송 보기

PC 또는 모바일로 토트넘 경기 중계방송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SPORTS OTT 서비스인 SPOTVNOW를 통해서 모든 경기중계방송을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SPOTVNOW 

손흥민 중계 SPOTVNOW 시청 바로가기 >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무료 보기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중계, 손흥민, 황희찬의 경기를 비롯해서 황의조, 이강인, 김민재 경기 중계방송을 보시려면 SPOTV를 이용해보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만 무료 시청을 해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확인해보시면 무료 시청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해보시면 스포츠 경기를 무제한 시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SPOTVNOW멤버십을 이용해보시면  

SPOTV 무료 시청하는 방법 >

 

 

22-23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 토트넘 등 주요 경기 일정


TV채널 SPOTV ON에서는 주요 경기 생중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PC/모바일] SPOTV NOW 바로가기
 http://www.spotvnow.co.kr

 

[TV] SPOTV ON 채널번호 바로가기
 http://spotvon.co.kr/M/sub04.asp?num=3277&page=1

 

■ 이번주 빅매치 안내

 

[PL]
8/6(토) 04:00 C.팰리스 : 아스날
8/7(일) 01:30 에버튼 : 첼시
8/8(월) 00:30 웨스트햄 : 맨시티

■ 코리안리거 출격 예정 경기 안내
8/6(토) 23:00
[손흥민] PL 토트넘 : 사우스햄튼
[황희찬] PL 리즈 : 울버햄튼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이강인 등 해외파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