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중계 방송 무료 보기(한국 국가대표 tvn 쿠팡플레이)

카타르월드컵 예선 대한민국과 이라크 축구 중계방송 무료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과 이라크의 축구 중계방송을 기대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어떻게 이번 경기를 쉽게 볼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축구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오면 월드컵 진출이 매우 가까워 지게 됩니다.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중계 방송 보는곳 바로가기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중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방송이 매번 달라져서 채널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참 많습니다.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축구 중계 방송은 11월 16일 (화) 밤 12시, 즉 13일 수요일 0시에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tvn 독점 중계를 하기 때문에 이 경기를 보시려면 tvn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중계방송 tvn

 

tvn 카타르 월드컵 예선 중계 바로보기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http://program.tving.com/tvn/qualifiers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 발 더 앞으로 다가온 2022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힘든 싸움이 예상되는 중동의 다섯 팀들 과의 경기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기록과 함

program.tving.com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중계 보는 다른 방법

tvn 카타르 월드컵 예선을 시청하는 다른방법들도 있습니다. 이번 축구 예선경기들은 모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습니다.

 

[축구] -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방송(한국 이라크 레바논 이란 시리아 아랍에미리트)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중계 방송(한국 이라크 레바논 이란 시리아 아랍에미리트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축구 국가대표 대한민국과 이라크, 대한민국과 레바논, 한국과 이란, 아랍에미리트, 시리아의 경기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응원

cunsum.tistory.com

 

 

모바일로 카타르 월드컵 예선 중계 방송 보는 방법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방송

모바일로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한국과 이라크의 경기를 보시고자 하시는 분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뿐만아니라, tv,  pc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로 손흥민을 비롯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활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출시한 ott앱으로 쿠팡 회원이시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상세 안내는 아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대한민국 이라크 축구 경기 프리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6차전에서 이라크와 만나게 됩니다. 카타르 도하에서 펼쳐지게 되는 이번 이라크전은 승리하게 되는 경우 3위인 레바논과의 격차를 더 벌리면서 월드컵 진출이 매우 우력해지게 됩니다.

17일 오전0시에 펼쳐지게 되는 이번 경기를 꼭 주목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난 아랍에미리트와의 경기에서 1대0승리를 거둔 국가대표팀은 골이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이번 상대는 지난 경기에서 아쉽게 무승부를 거두고만 이라크입니다. 9월 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이라크와의 경기에서 잘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아쉽게 0대0 무승부를 거두고 말았는데요.

 

이번 경기는 그에대한 설욕전이 펼쳐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경기입니다.

 

이번 월드컵 예선 최종전에서 이라크를 맞이하는 국대 축구 팀의 승리를 응원해봅니다. 10회 연속 월드컵 진출의 목표를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이라크전승리를 기원합니다.

 

 

양팀 전력비교와 응원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영상, 중계, 기록, 라인업, 응원모두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sports.naver.com/game/20211117A01A00210823/text_relay

 

네이버 스포츠

 

m.sports.naver.com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최종예선 7차전은 내년 1월 27일 열립니다. 상대는 레바논이다. 레바논에 이어 2월 1일 시리아전이 모두 중동에서 벌어진다. 그리고 3월 24일 이란과의 홈경기, 3월 29일 UAE와의 최종전을 끝으로 최종예선이 마무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