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대표 축구 중계 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 스리랑카 레바논

국가대표 축구 대표팀의 경기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중계로 이번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상대는 투르크메니스탄, 스리랑카, 레바논을 차례대로 상대하게 됩니다.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경기로 월드컵 진출을 위한 승부가 펼쳐지게 됩니다. 자세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 중계 보기

축구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경기일정은 아래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경기 중계는 네이버스포츠, TV조선 에서 중계방송이 이루어지게 될 예정입니다. 인터넷으로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경기 중계의 자세한 안내는 아래를 참조해보세요.

 

[축구] -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중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중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보기

2022 카타르월드컵 예선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 레바논, 투르크메니스탄, 스리랑카가 참가하는 이번 아시아 2차 예선이 확정되었습니다. 한국 경기도 고양시에서 열

cunsum.tistory.com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중계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중계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중계 

국가대표 축구 중계 보기
국가대표 축구 중계 보기

 

다른 방법으로는 seezn쿠팡플레이를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보는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중계 보는 방법 (스포티비 유료 전환)

이제는 쿠팡 플레이로 토트넘 손흥민 중계를 챙겨볼 수 있게 됩니다. 스포티비에서 기존에 무료로 진행했던 스포티비나우(SPOTV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서비스를 3월 5일부터 유료로 전환하게 됩

cunsum.tistory.com

 

국가대표팀 축구 월드컵 2차예선 중계 일정과 경기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 6. 5. 오후 8:00 대한민국 vs 투르크메니스탄
2021. 6. 9. 오후 8:00 스리랑카 vs 대한민국
2021. 6. 13. 오후 3:00 대한민국 vs 레바논

 

**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도 확인해보세요.

[축구] -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축구 대표팀 중계 방송 경기일정 조편성

도쿄 올림픽 남자 축구 대표팀 중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림픽 경기 중계와 대표팀 명단, 조편성, 경기일정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올림픽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cunsum.tistory.com

[축구] - 대한민국 가나 중계 축구 올림픽 대표팀 경기 보는 방법

 

대한민국 가나 중계 축구 올림픽 대표팀 경기 보는 방법

남자 올림픽 축구대표팀 친선 경기 대한민국 가나 축구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펼쳐지는 축구 경기로 축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우리나라 축구선수들의 경기를

cunsum.tistory.com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결과 보기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결과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결과

 

2019. 9. 10. 오후 11:00 투르크메니스탄 0:2 대한민국
2019. 10. 10. 오후 8:00 대한민국 8:0 스리랑카
2019. 10. 15. 오후 5:30 북한 0:0 대한민국
2019. 11. 14. 오후 10:00 레바논 0:0 대한민국

지난경기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성적은 2승 2무를 기록중입니다. 스리랑카가 최약체로 알려져 있는데요. 8:0으로 승리하면서 쉽게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도 2:0 승리를 거두면서 우세한 상황입니다. 북한과의 경기는 0:0으로 비겼지만 이번에 북한이 불참을 선언하면서 실격쳐리 되었습니다.  레바논과도 0:0으로 비긴 상황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을 통과하게 되면 최종예선으로 가게 됩니다. 최종 예선까지 통과해야 월드컵 진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2차 예선에서는 조1위가 필수적인 만큼 잔여경기도 승리로 마무리하면서 월드컵을 향해 갔으면 합니다.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남자 국가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

GK : 조현우(울산현대), 김승규(가시와레이솔), 김진현(세레소오사카), 구성윤(김천상무)

DF : 김영권(감바오사카), 원두재(울산현대), 박지수(수원FC), 김영빈(강원FC), 김민재(베이징궈안), 김태환(울산현대), 이용(전북현대), 김문환(LAFC), 홍철(울산현대), 이기제(수원삼성)

 

 

MF : 강상우(포항스틸러스), 남태희(알사드), 정우영(알사드), 손준호(산둥타이샨), 이재성(홀슈타인킬), 권창훈(SC프라이부르크), 이동경(울산현대), 손흥민(토트넘홋스퍼), 송민규(포항스틸러스), 나상호(FC서울), 황희찬(RB라이프치히)

FW : 김신욱(상하이선화), 황의조(지롱댕보르도), 정상빈(수원삼성)

 

벤투감독 인터뷰

국가대표 축구 중계 방송

 

벤트감독 은 월드컵 2차예선의 통과를 위해 최적화된 명단을 선발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기제와 정상빈은 오랫동안 관찰해보고 선발했다고 하였습니다.  벤투감독 인터뷰 내용의 일부입니다. 

 

-이기제와 정상빈을 발탁한 이유는?

이기제는 오랫동안 관찰해온 선수다. 소속팀에서는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포메이션과 다른 포메이션을 쓰지만, 그럼에도 기술적으로 뛰어난 선수라 판단하고 있다.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없이 적응 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세트플레이에서의 능력도 큰 장점이다.

 

정상빈은 상당히 빠르고 부지런한 선수다. 투톱에서의 움직임을 유심히 지켜봤다. 우리는 4-4-2, 3-5-2 포메이션을 쓰기 때문에 이 선수가 보여준 활약을 보며 우리 팀에서 어떻게 적응하고 어떤 활약 보여줄지가 궁금하다. 전술 이해도와 경기 읽는 능력이 좋다. 또한 수비적인 부분에서도 능력을 가지고 있다. 수비 전환 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득점력도 갖고 있다. 젊은 선수지만 소속팀에서 꾸준히 출전 기회 얻고 본인의 능력 증명했다. 발탁에 있어 나이는 걸림돌이 아니다. 선수의 능력이나 특징, 필요성이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벤투 감독 "2차 예선 통과에 집중"

파울루 벤투 남자 국가대표팀 감독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벤투 감독은 24일 오전 파주NFC에서 진행된 명단 발표 기자회견에서 2차 예선 잔여 세 경기

www.kfa.or.kr

 

[축구] - 유로 2020 중계 방송 보는 방법 3가지(유로 2021)

 

유로 2020 중계 방송 보는 방법 3가지(유로 2021)

유로 2021 중계 방송 안내입니다. 유로 2020 중계라고 하는게 더 맞는 표현인듯 합니다. 유로 2020대회는 원래 2020년에 열렸어야 하지만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대회개최가 1년 연기되어 2021년에 경기

cuns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