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한일전 중계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한일전 중계 

 

또한번의 라이벌전이 펼쳐집니다.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한일전중계!

 

 

 

한국과 일본의 또한번의 자존심대결이 펼쳐집니다. 대한민국과 일본, 한국과 일본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펼쳐지게 됩니다. 프리미어 12에서 다시한번 최강의 자리를 두고 격돌하는 두팀. 이제 승부를 지켜볼 때입니다.

이번 경기는 공중파채널 SBS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니다. 모바일로는 wavve를 이용해 시청해볼 수 있겠습니다.

또는 모바일스트리밍서비스, 라이브중계채널, 실시간중계채널 등을 이용해서도 시청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한일전은 두경기 연속으로 치뤄지게 됩니다. 지난 멕시코전 7:3 역전승을 거두면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야구팀은 2020 도쿄올림픽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결승행을 확정짓기도 했는데요 

프리미어12 일정이 16일 한일전을 마지막으로 준결승일정이 모두 마무리되며 경기결과와 관계없이 결승행을 확정지은 한국과 일본팀은 이번경기에서는 조금 힘을 빼고 결승전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팀은 16일 한일전에 이승호 선수를 선발로 예고했습니다. 이승호 선수는 올시즌 23경기에 출전해 8승 5패, 평균자책점 4.48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약간 무게감이 떨어지지만 17일 펼쳐지는 결승 본게임을 앞두고 에이스들을 아끼는 차원에서 이해할 수 있는 선발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지난 2015 프리미어12에 이어서 대회 2연패를 노리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16일 펼쳐지는 한일전은 전초전 성격이 강합니다. 일본팀역시 힘을 어느정도는 빼고 탐색전위주로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만 이런경기일수록 집중력을 발휘해서 타격과 수비에서의 컨디션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지난 대회의 우승 기억을 가지고 있는 우리 대표팀이 이번경기를 잡아내게 된다면 일본입장에서는 심리적으로 쫒길 수 밖에 없습니다. 

 

 

 

 

김경문 감독은 17일 결승전을 앞두고 그동안 많은 기회를 얻지 못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국제경기 경험을 쌓게끔 해주겠다는 이야기를 한 바 있습니다. 17일 결승전을 앞둔 포석이라 할 수 있으며 다음 대회에서도 경기경험을 바탕으로 활약할 수 있게끔 해주겠다는 생각이 있어 보입니다. 또한 주전선수들에게는 어느정도 휴식을 부여해주면서 컨디션 조절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려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17일 경기에는 양현종 선수를 선발로 내세울 예정입니다. 또한 김광현선수도 출격이 가능한 로테이션이기에 한국 대표팀의 원투펀치를 모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본팀 역시도 에이스인 야마구치 순 선수를 결승전 선발투수로 예고하면서 맞불을 놓는다는 전략입니다. 올해 야마구치 순 선수는 센트럴리그 다승 1위, 평균자책점 2.91로 3위, 탈삼진 188개로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경기력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을 응원합니다.! 화이팅!